(주)휴램프로는 인천IBITP SW융합진흥센터와 함께 SW융합 맞춤형 글로벌 지원사업 수혜기업을 대상으로 인사노무 솔루션을 지원한다는 내용의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인천IBITP SW융합진흥센터는 SW중심사회를 실현하고 인천 산업기술발전 및 중소기업 육성지원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해 오고 있다.
휴램은 기업 인사노무관리자가 가장 까다로워 하는 연차휴가 계산은 물론 법률규정에 근거하여 최저임금 위반사항을 체크하는 근로계약서 작성, 근로시간 단축제도를 대비한 근태 자동 관리, 근로조건과 근태관리와 연동하여 초과근로수당, 지각과 결근 공제, 중도 입퇴사자 급여 일할 계산 등을 자동으로 반영하는 급여 관리, 법률 분쟁을 최소화하기 위한 퇴직 관리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프로그램이다. 이번 인사노무 솔루션 지원은 기업들의 인사노무관리의 부담을 대폭 줄여 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지원 계약에 참석한 휴램프로 대표이자 노무사인 이선희 대표는 "향후 법률 개정과 정책 변경에 맞춰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제공하여 사용자 기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양측은 계약 기간을 1년으로 하고 ㈜휴램프로는 인천지역을 기반으로 사업을 실행하고 인재를 채용하는 데 적극 협조하는 방안을 계속 추진하기로 했다.
한편, (주)휴램프로는 인사노무관리 전문 솔루션인 '휴램'을 개발 운영 중인 기업으로써 특히 공인노무사가 대표이사로서 프로그램을 직접 기획, 운영하여 그 신뢰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