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의 고급차 브랜드 '인피니티'가 tvN 새 불금시리즈 ‘톱스타 유백이’에 프리미엄 스포츠 쿠페 Q60를 비롯한 자사 대표 모델을 지원한다. 동시에 11월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선보일 계획이다.
인피니티 코리아는 tvN 새 드라마 ‘톱스타 유백이(연출 유학찬, 극본 이소정, 이시은)’에 쿠페와 SUV 등 주요 모델을 앞세워 제작지원한다고 5일 밝혔다.
드라마 '톱스타 유백이'는 사고를 쳐 외딴섬에 유배 간 톱스타 ‘유백’과 섬처녀 ‘깡순’의 문명충돌을 그린 로맨스 코미디물이다. 얼리어답터에 패스트라이프를 살던 도시 남자 유백이 외딴 섬 '여즉도'에서 그와 정 반대의 슬로우라이프를 즐기는 오강순을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다. 오는 16일 첫 방송되며 매주 금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톱스타 유백 역을 맡은 배우 김지석은 인피니티 프리미엄 스포츠 쿠페 Q60과 플래그십 세단 Q70을 타고 등장한다. 거침없는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인피니티 대표 모델들은 유백의 럭셔리 라이프 스타일과 당당한 성격을 한층 부각시켜줄 예정이다. 또한, 유백의 소속사 대표역을 맡은 조희봉은 7인승 럭셔리 SUV QX60을 타고 등장할 계획이다.
인피니티 코리아는 드라마 ‘톱스타 유백이’ 지원 모델을 포함해 11월 한 달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피니티 대표 세단 라인업인 Q70과 Q50의 경우 각각 최대 23%, 20% 할인 혜택(개소세 인하분 포함)을 제공한다. 또는 인피니티 파이낸셜 전 차종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 이용을 선택할 수 있다.
인피니티 코리아 강승원 대표는 “드라마 캐릭터의 이미지와 매칭되는 차량 지원을 통해 인피니티 모델이 가진 프리미엄 가치와 강력한 주행성능을 전달하고자 했다”며 “이번 한 달간 마련된 특별 프로모션을 통해 더욱 많은 분들이 브라운관이 아닌 실생활에서 인피니티만의 가치를 직접 느껴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