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가 GS이숍, Hmall, G마켓, 옥션, 인터파크 등 주요 인터넷 쇼핑몰에서 신한카드로 결제 시 할인 및 포인트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GS이숍과 Hmall에서는 6월 말까지 상품 구입 후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청구 시 5%를 할인해 준다.
할인 쿠폰 등을 적용해 할인 받은 가격에서 청구 시 5%를 추가로 할인해 주는 것이기 때문에 실제 혜택은 더욱 크다.
또 옥션, 인터파크, 디앤샵에서는 6월 말까지 결제 금액별로 2500원에서 최고 1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신한카드 회원은 신한카드 쇼핑몰을 통해 GS이숍이나 G마켓에서 쇼핑하면 할인 또는 포인트를 추가로 적립해 주는 이벤트를 6월18일까지 진행한다.
GS이숍에서는 마이신한포인트를 2.5% 적립해 주던 기존 서비스에 2.5%를 추가해 총 5%를 적립해 준다. 청구 시 5% 할인 혜택을 감안하면 총 10%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
G마켓에서는 기존 마이신한포인트 2% 적립에 청구 시 2%를 추가 할인해 총 4%의 혜택을 준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고유가로 인터넷 쇼핑이 더욱 늘어나고 있고, 최근 물가가 올라 꼭 필요한 상품을 저렴하게 구입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인터넷 쇼핑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