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지미인, 생리디 패키지 전면 리뉴얼…젊은층 겨낭한 캠페인 시행

입력 2018-11-06 10:3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리뉴얼된 패키지를 적용한 예지미인 생리대 전 제품(사진제공=예지미인)
▲리뉴얼된 패키지를 적용한 예지미인 생리대 전 제품(사진제공=예지미인)

여성용품 브랜드 예지미인이 생리대 패키지 디자인을 전면 리뉴얼하고, 젊은층을 겨냥한 ‘Reborn’ 캠페인을 펼친다고 6일 밝혔다.

​예지미인은 2002년 런칭 이래 엄마 세대에서 딸 세대로 이어지는 세대 교체 속에서 생리대에 다양한 소재와 기능을 접목하고, 좌훈쑥찜질패드, 청결제, 핫팩 등 여성을 위한 다채로운 제품을 개발하는 등 혁신을 거듭해왔다. 이에 런칭 16주년을 맞아 ‘Reborn’ 캠페인으로 여성의 삶의 질을 높이고자 노력해 온 예지미인의 이념을 다시금 되새기는 한편 ‘한방’ 컨셉에 집중된 브랜드 이미지를 탈피하고 젊고 신선함을 강조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새로이 정립한다는 목표를 세웠다.

패키지 리뉴얼 제품은 ‘건강한 예지미인’, ‘순슬림’, ‘숲속이야기 텐셀’, ‘그날엔 순면 유기농’이다. 모든 제품은 기능과 특성을 강조하되 젊은층이 선호하는 모던하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재탄생했다.

한방 생리대 제품인 ‘건강한 예지미인’은 ‘윤슬’로 브랜드 명을 변경한다. 예지미인은 여성건강에 이로운 한약재를 담은 국내 최초 한방 생리대의 본질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한방은 고루하다는 편견에서 탈피한다는 목표다.

윤슬은 ‘햇빛이나 달빛에 비치어 반짝이는 잔물결’을 의미하는 순 우리말로, 여성의 그날에도 윤슬과 같이 빛나는 하루를 선물하고자 하는 예지미인의 의지를 담았다. 로고에는 한국적 자연주의 생리대의 본질이 나타날 수 있도록 인장 무늬 타이포그래피를 사용하되 깔끔하게 표현해 현대적인 감성을 더했다.

예지미인은 소비자와 함께 성장해온 역사를 3가지 영상으로 제작해 12일 공개하며 본격적으로 ‘Reborn 캠페인을 펼칠 예정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여기도 품절이라고요?"…Z세대 '뷰티 방앗간' 된 다이소, 다음 대란템은? [솔드아웃]
  • ‘슈팅스타’ 오늘 첫 방송…‘큰 산’ 최강야구 넘을까? [해시태그]
  • 우리은행장 교체 수순…차기 행장 후보 내주 윤곽 나올 듯
  • 단독 부모-자녀 한 동네 사는 실버타운 만든다더니…오세훈표 '골드빌리지' 무산
  • ‘더 게임 어워드’ 올해의 게임 후보 6선…각 작품 경쟁력은? [딥인더게임]
  • "동덕여대 손해배상 상대 특정 어려워…소송 쉽지 않을 것"
  • 트럼프 등에 업은 머스크, 베이조스 겨냥…“그는 트럼프 패배 원했다”
  • 이재명, 또 입단속…“거친 언행 주의해달라”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372,000
    • -1.13%
    • 이더리움
    • 4,600,000
    • -1.16%
    • 비트코인 캐시
    • 747,000
    • +9.53%
    • 리플
    • 2,148
    • +12.52%
    • 솔라나
    • 352,000
    • -2.33%
    • 에이다
    • 1,491
    • +21.71%
    • 이오스
    • 1,071
    • +12.62%
    • 트론
    • 285
    • +1.79%
    • 스텔라루멘
    • 593
    • +52.44%
    • 비트코인에스브이
    • 99,200
    • +4.59%
    • 체인링크
    • 22,830
    • +9.13%
    • 샌드박스
    • 524
    • +6.2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