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란(www.goldran.co.kr)의 대표 주식전문가인 생생정보가 진행하는'7Luck클럽'이 증권방송에서 매매 노하우인 세력진화론을 바탕으로 매매방식을 적용해 추천한 종목이 연일 수익을 실현하고 있어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26일 증권방송을 전격 오픈한 생생정보는 급등락장이 연출되는 불안한 현 상황 속에서 정확한 판단력과 분석력으로 종목의 매수와 매도 시점을 제시, 회원들의 신임을 받고 있다.
지난 주 신성이엔지와 오성엘에스티를 추천해 20%가 넘는 수익을 거둔 바 있는 생생정보는 이번 주에 동국산업(20%), 알덱스(12%), 한국기술산업(7%), 서희건설(6%), 동부CNI(5%), 하이닉스(5%), 메리츠화재(5%) 등 추천종목들의 이익을 실현하고 있다.
생생정보는 "시황에 맞는 주도 업종군중에서 강한 종목만을 선택해 지수 대비 짧은 폭으로 조정을 마무리 하는 종목을 집중 공략해 단기에 좋은 수익을 달성할 수있었다"고 설명했다.
7Luck증권방송서비스를 이용중인 필명 '뚜따'를 사용하는 투자자는 "서비스 가입 이틀 만에 생생정보의 추천종목의 수익으로 원금회복에 성공했다"며 "1년 동안의 마음 고생이 이틀 만에 회복됐다"고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한편 골드란의 한 관계자는 "회원들의 성원과 방송에 대한 빗발치는 문의로 인해 오는 6월 3일 저녁 8시부터 9시30분까지 무료 특집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이번 방송은 7Luck클럽 VIP회원은 물론 일반 개인투자자들에게도 고수익 실현 비법과 종목을 공개해줄 예정으로 반드시 참여해 직접 체험해 보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