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를 부탁해 등 다수의 TV 프로그램을 종횡무진으로 활동하며 뛰어난 요리실력으로 스타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오세득 셰프가 밀키트(쿠킹박스) 제조업체인 ‘프레시지’와 손잡고 ‘헌터 스테이크 밀키트 세트’를 GS 홈쇼핑에서 론칭 예정이다.
오세득의 헌터 스테이크는 한 번도 얼리지 않은 냉장육, 다채로운 가니쉬, 오세득 셰프의 특제 소스까지 함께 배송되어 누구나 집에서 간편하게 셰프의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게 만들어 준다.
프레시지 헌터스테이크 밀키트 세트는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스테이크와는 다른 느낌의 푸짐하고 거친 느낌의 콘셉트로 개발되었다. 프레시지의 신선한 식재료를 활용하여 실제 사냥꾼들이 먹을 것만 같은 밀키트로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헌터 스테이크’라는 이름에 걸맞게 넉넉한 고기양은 물론, 부드러운 냉장육을 2.5cm 두께로 썰어 스테이크의 식감을 살렸다. 특히 오세득 셰프의 특제 소스는 양송이와 아스파라거스, 방울토마토 등 신선한 재료와 깊은 스모크향이 어우러져 풍미를 더 해준다.
세트에는 루꼴라 샐러드도 함께 제공되는데 루꼴라와 잘 어울리는 보코치니치즈, 라디치오, 아몬드 등으로 구성하여 쌉싸름한 루꼴라와 발사믹의 상큼함이 잘 어우러지도록 개발되었다.
오세득 셰프는 “밀키트는 집에서 신선하고 간편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어 해외에서는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지만 한국은 활성화되어 있지 않아 아쉬웠다”라며 “이에 신선한 재료를 합리적으로 편하게 구입할 수 있는 밀키트를 보여드리고자 프레시지와 협업을 통해 셰프의 밀키트를 만들게 되었다”라고 개발 동기를 밝혔다.
오세득 셰프와 프레시지의 헌터 스테이크 3팩과 루꼴라 샐러드 2팩으로 구성된 이번 제품은 11월 13일 오후 6시 40분 GS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