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티드 카 솔루션의 리딩 기업인 오윈과 GS칼텍스가 진행 중인 리터당 100원 할인 프로모션이 인기리에 진행 중이다.
15일 업계에 따르면 커넥티드 카 솔루션 기업 오윈이 개발한 ‘오윈 픽 OWiN PiCK’은 미리 앱으로 주유를 세팅하고 결제까지 하는 서비스다. 오윈은 GS 칼텍스와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며 GS 칼텍스 주유소 내에 오윈 픽 서비스를 제공해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윈 픽 고객들이 더욱 주유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기획한 혜택이다. 오윈픽 앱을 이용하기 위한 3만5000원의 CAR ID (차량용 충전기 겸용)를 무료로 받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 주유 고객에게 맞춤형 F&B 앱 쿠폰을 제공, 다른 어떤 스마트오더 보다 편한 ‘오윈픽’ 드라이브 스루 픽업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게 해준다.
참여 방법은 ‘오윈 픽’ 앱을 다운받고 회원가입 한 뒤 매주 해당 이벤트 주유소에 차로 방문하여 CAR ID를 등록하여 사용하면 된다. 현재 할인 이용 가능한 주유소는 서울, 경기, 부산 지역 40여개의 GS 칼텍스 주유소다. 연내 70개 이상의 주유소에서 오윈 픽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을 예정이다.
리터당 100원 할인 혜택은 2018년 12월 31일까지 적용될 예정이다. CAR ID가 있어야 오윈 픽 앱을 통해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한 달에 15000원의 할인 한도가 있으며, 할인 카드와 중복 할인이 가능하다. 오윈 픽 앱은 국민카드, 신한 신용카드로 결제 가능하며, 추후 확대될 예정으로 알려졌다.
오는 12월 31일까지 계속되는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GS 칼텍스 주유소는 ‘오윈 픽’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