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 벤츠, 'LOVE 캠페인' 진행

입력 2008-06-02 13:2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2일부터 21일까지 자사의 전국 17개 공식 서비스 센터 및 1개 익스프레스서비스(ExpressService)를 방문하는 구형 S클래스 고객을 대상으로 여름 맞이 무상 점검 서비스 ‘LOVE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LOVE 캠페인’ 은 메르세데스-벤츠 차량을 장기간 보유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행사로 2006년 이전 국내에 소개된 구형 S 클래스 모델들을 대상으로 한다.

‘LOVE 캠페인’ 기간 동안 고객들은 여름철 안전 운행을 위한 차량 점검 서비스와 함께 에어컨 가스, 냉각수, 워셔액 등을 무료로 보충 받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모든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부품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또한 ‘LOVE 캠페인’ 기간 동안 공식 서비스 센터 및 익스프레스서비스(ExpressService)를 방문하는 모든 구형 S 클래스 고객들은 소정의 기념품을 받게 된다.

1951년 처음 선보인 메르세데스-벤츠 S 클래스는 안락함, 안전성, 성능, 디자인 등 자동차의 미래를 선도하며 최고급 대형 럭셔리 세단의 명성을 지켜왔다. 국내에서도 1987년 수입차 시장 개방과 함께 한국 시장에 선보인 후 지금까지 대형 수입 세단 시장의 50% 이상을 점유하며 폭발적인 인기를 누려왔다.

특히, 1987년 S클래스의 전통과 멋스러움을 선보인 W126 모델을 비롯해 1991년 메르세데스-벤츠 만의 클래식함으로 기억되는 W140 모델, 1998년 340가지 이상의 특허권과 30가지의 새로운 성능을 선보인 W220 모델은 국내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불황에 날개 단 SPA 패션…탑텐·유니클로 ‘1조 클럽’ 예약
  • 치솟는 환율에 수입물가 불안...소비자물가 다시 뛰나
  • '잘하는 것 잘하는' 건설업계…노후 주거환경 개선 앞장
  • SK온, ‘국내 생산’ 수산화리튬 수급…원소재 경쟁력 강화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322,000
    • +0.1%
    • 이더리움
    • 4,737,000
    • +2.53%
    • 비트코인 캐시
    • 715,000
    • -3.83%
    • 리플
    • 2,024
    • -4.75%
    • 솔라나
    • 354,100
    • -1.28%
    • 에이다
    • 1,471
    • -2.32%
    • 이오스
    • 1,182
    • +11.61%
    • 트론
    • 298
    • +3.47%
    • 스텔라루멘
    • 788
    • +31.33%
    • 비트코인에스브이
    • 100,200
    • +0.91%
    • 체인링크
    • 24,610
    • +5.4%
    • 샌드박스
    • 853
    • +58.5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