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종합쇼핑몰 디앤샵은 오는 28일까지 온헤어플러스 스타일리더 3기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디앤샵 '온헤어플러스'는 라뷰티코아, 이경민포레, 김청경 헤어페이스, 박준뷰티랩 등 전국 600여개 매장, 3000여 상품으로 구성된 온라인 미용실 서비스다. 미용실 검색은 물론, 예약 서비스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어 신세대 여성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올해로 3기를 맞는 '온헤어플러스 스타일 리더'는 뷰티 및 엔터테인먼트 전문가가 발굴하는 스타일 리더를 뽑는 자리로 만 18세 이상의 디앤샵 남녀 고객이면 누구든지 응모할 수 있다.
디앤샵 온헤어플러스 스타일 리더로 선발되면 온헤어 플러스의 모델로 6개월간 활약할 수 있고, 활동기간 중 2회의 헤어 앤 메이크업 스타일링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디앤샵 홈페이지 내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 자신의 사진과 참가의지를 담은 사연을 함께 올리면 추천인들의 추천수와 심사위원의 심사평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최종 3명이 선정된다.
디앤샵의 오승택 마케팅본부장은 "고객에게 좀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헤어 모델 기용을 통해 더욱 효과적인 메시지 전달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던 1,2기에 이어 이번 3기 역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