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캘란 글로벌 캠페인 '메이트 더 콜' 전세계 동시 진행

입력 2018-11-21 10:42 수정 2018-11-21 10: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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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드링턴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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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드링턴 그룹의 싱글몰트 맥캘란이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메이크 더 콜(Make The Call)’을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한국을 포함, 영국과 미국, 홍콩과 싱가포르 등 전 세계에서 동시 진행되는 대규모 글로벌 프로젝트다.

맥캘란은 이번 ‘메이크 더 콜’ 캠페인을 통해 보다 가치 있는 도전 정신과 삶의 방식을 제안하는 다양한 문화행사 및 시음회 등을 공격적으로 전개할 방침이다. 또한 SNS 및 영상 등을 통한 소비자와의 소통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에드링턴 그룹은 이번 캠페인의 취지를 알리는 신규 캠페인 영상도 전 세계 동시 공개한다. 국내 소비자들은 맥캘란의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튜브 계정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공개되는 영상 속에는 의미 있는 삶을 위해서는 더 큰 도전 정신이 필요하며, 그 여정 속에 맥캘란이 함께 하겠다는 철학이 담겨 있다.

맥캘란은 이번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해 말부터 진행된 토크콘서트 형태로 진행되는 싱글몰트 시음행사 ‘컬처클럽’을 더욱 확대 진행할 방침이다.

또 다이닝 요리에 맥캘란 싱글몰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맥캘란 테이스팅로드’를 통해 좋은 사람들과 특별한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장도 적극 지원한다. 이 밖에도 맥캘란은 향후 보다 다양한 사람들이 즐기는 위스키로 자리잡기 위한 여러 활동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맥캘란 관계자는 “글로벌 캠페인을 통해 보다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맥캘란 브랜드를 알리고, 세계 최정상 위스키로서 항상 고객과 함께 하겠다는 맥캘란의 의지를 알리겠다"며 “올해 대대적인 증류소 리노베이션을 시작으로 공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인 만큼 이번 캠페인 역시 향후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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