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만들고 사진 촬영법도 배우는 ‘#쿡스타그램 카메라로 찍어보기’ 포토워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제공=후지필름)
후지필름이 요리와 사진을 함께 배울 수 있는 쿠킹 포토워크 ‘#쿡스타그램 카메라로 찍어보기!’ 12월 클래스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나만의 케이크를 만드는 이번 쿠킹 포토워크는 다음달 8일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에 열린다. 행사 참가자들은 레시피에 따라 케이크를 직접 만들고, 전문 사진가로부터 내가 만든 음식 사진을 맛있게 촬영하는 법을 배우게 된다.
행사 현장에는 후지필름의 셀피 미러리스 카메라 ‘X-T100’과 ‘X-A5’, 프리미엄 콤팩트 카메라 신제품 ‘XF10’이 비치돼 촬영 실습을 지원한다.
참가자들은 음식 사진 전용으로 새롭게 추가된 ‘리치 & 파인’ 아트 필터 모드 활용법과 정방형 사이즈로 다양한 구도를 잡는 방법 등을 배우게 된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선옥인 마케팅 팀장은 “10월에 진행된 1차 쿠킹 포토워크에서 참가자분들이 높은 만족감을 보였던 만큼, 이번 2차 쿠킹 포토워크에도 많은 소비자들의 참가 신청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참가 인원은 총 20명을 선발하며 참가비는 3만 원이다. 참가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후지필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