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와 콜라보 마케팅

입력 2018-11-23 13:5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쉐보레(Chevrolet)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와 콜라보 마케팅을 펼치고 젊은 고객 사로잡기에 나선다.

쉐보레는 뉴발란스의 여성 카테고리 뉴발란스 우먼스와 2030 젊은 여성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스파크 마이핏 챌린지 이벤트를 열고, SNS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바이럴 마케팅을 펼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스파크 마이핏 챌린지 이벤트는 신청자 중 SNS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20명의 라이프스타일 인플루언서를 선발, 12월 한달 간 뉴발란스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에 위치한 뉴발란스 우먼스 스튜디오에서 스포츠 수강 및 스파크 시승 기회를 제공하는 등 특별한 라이프스타일을 선사한다.

이벤트 기간 중 스파크와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는 미션을 수행하면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파크 마이핏 챌린지 이벤트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MyNB’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보다 상세한 정보는 인스타그램 뉴발란스 우먼스 코리아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영식 한국지엠 부사장 겸 CMO는, “쉐보레 스파크는 자유롭고 개성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젊은 고객층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이 직접 쉐보레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 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쉐보레는 올 하반기 스파크 마이핏을 출시, 다양한 스타일 사양으로 개성을 중시하는 고객들을 위한 폭넓은 선택을 제공하고 있다. 연말까지 스파크 구입 시 130만 원 할인 혹은 10년 초장기 할부가 가능하며 할인 대신 LG 트롬 건조기 출고 기념품을 선택할 수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이틀간 내린 폭설에 출근길 마비…지하철 추가 운행 등 대책 마련
  • '핵심 두뇌' 美·中으로…한국엔 인재가 없다 [韓 ICT, 진짜 위기다下]
  • 신생아 특례대출, ‘연소득 2억’ 맞벌이 부부까지 확대… “결혼 페널티 해소”
  • 교통비 또 오른다?…빠듯한 주머니 채울 절약 팁 정리 [경제한줌]
  • 기본으로 돌아간 삼성전자…'기술-품질' 초격차 영광 찾는다
  • "비트코인 살 걸, 운동할 걸"…올해 가장 많이 한 후회는 [데이터클립]
  • 베일 벗은 선도지구에 주민 희비 갈렸다…추가 분담금·낮은 용적률이 ‘복병’[1기 선도지구]
  • [2024마켓리더대상] 위기 속 ‘투자 나침반’ 역할…다양한 부의 증식 기회 제공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307,000
    • +3.79%
    • 이더리움
    • 5,111,000
    • +9.7%
    • 비트코인 캐시
    • 724,500
    • +5.23%
    • 리플
    • 2,050
    • +4.65%
    • 솔라나
    • 335,700
    • +4.09%
    • 에이다
    • 1,403
    • +5.01%
    • 이오스
    • 1,153
    • +4.06%
    • 트론
    • 281
    • +3.69%
    • 스텔라루멘
    • 670
    • +8.59%
    • 비트코인에스브이
    • 96,050
    • +4.23%
    • 체인링크
    • 26,320
    • +8.63%
    • 샌드박스
    • 861
    • +1.2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