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티(cosmetea),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편의성 강화

입력 2018-11-26 15:41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티(Tea) 코스메틱 브랜드 코스메티(cosmetea)가 공식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이번에 새롭게 바뀐 코스메티 홈페이지는 전체적으로 화이트를 포함한 7종의 메인 티(TEA)가 가지고 있는 고유의 컬러를 사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드러내고, 큼직큼직한 글자와 2단계 이상의 뎁스 [Depth] 를 두지 않고 메인페이지에서 클릭만으로 다양한 카테고리에 접근할 수 있도록 가독성과 가시성 그리고 접근성까지 고려했다.

메인 화면에는 코스메티의 가장 대표적인 제품인 ‘티(Tea) 스킨케어 이미지를 전면 배치해 시각적인 효과를 극대화 했으며, ‘차(茶) 이야기’ 라는 웹매거진 메뉴를 만들어 를 사용자가 자연스럽게 코스메티 브랜드의 컨셉 성분인 차(茶)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오른쪽 부분에 고정 배치했다. 또 원하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메뉴 구성을 간소화했다.

코스메티 브랜드의 공식 홈페이지는 리뉴얼 되기 전 아티스트와 협업한 캐릭터 컨셉의 콜라보라인이 국내에 먼저 출시되면서 코스메티 브랜드가 10대 타킷의 캐릭터 브랜드로 포지셔닝 되기도 했지만, 코스메티 브랜드의 메인 라인인 ‘클래식라인’의 스킨케어 제품의 출시를 앞두고 소비자들에게 찻수를 활용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실천하는 티 코스메틱 브랜드의 방향을 보다 명확하게 알리고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코스메티 관계자는 “이번에 리뉴얼 된 홈페이지는 누구나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비주얼과 접근성 강화에 중점을 뒀다”며 “새로운 홈페이지를 통해 각종 정보와 이벤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며 고객 소통에도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당원 게시판 논란'에 연일 파열음…與 균열 심화
  • 코스닥·나스닥, 20년간 시총 증가율 비슷했지만…지수 상승률은 ‘딴판’
  • 李 열흘만에 또 사법 리스크…두 번째 고비 넘길까
  • 성장률 적신호 속 '추경 해프닝'…건전재정 기조 흔들?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유럽 최대 배터리사 파산 신청에…골드만삭스 9억 달러 날렸다
  • 일본, 사도광산 추도식서 “한반도 노동자, 위험하고 가혹한 환경서 노동”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330,000
    • -1.36%
    • 이더리움
    • 4,631,000
    • -2.61%
    • 비트코인 캐시
    • 704,000
    • +0.57%
    • 리플
    • 1,957
    • -4.68%
    • 솔라나
    • 347,200
    • -2.58%
    • 에이다
    • 1,392
    • -6.2%
    • 이오스
    • 1,146
    • +7.1%
    • 트론
    • 287
    • -2.38%
    • 스텔라루멘
    • 764
    • +11.86%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150
    • -2.69%
    • 체인링크
    • 24,260
    • -0.37%
    • 샌드박스
    • 830
    • +37.8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