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 G9를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가 28일부터 내달 31일까지 IBK기업은행과 스마일페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간편결제 서비스 ‘스마일페이’는 국내 주요 카드사 및 은행과 제휴를 맺어 대부분의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는 물론 은행 계좌이체, 휴대폰 간편결제 등 다양한 결제 수단을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모든 결제 수단은 최초 한번만 스마일페이에 연결하면 설정해둔 결제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결제가 가능하다.
이번 프로모션은 기업은행 고객이라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G마켓과 옥션에서 기업은행 고객이 스마일페이를 통해 계좌이체로 1만100원 이상 결제하면 1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교환권, CGV 또는 메가박스 영화예매권 등 e쿠폰 등을 최대 53% 할인해 선착순 판매한다.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스마일페이 결제 경험을 제공해 신규 사용자 확보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이베이 측은 기대하고 있다.
전기원 이베이코리아 카드전략팀장은 “스마일페이 신규 가맹점 수 및 실적이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면서 계좌이체 고객에게도 다양한 쇼핑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라며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게 쇼핑을 하면서 다양한 혜택을 얻어갈 수 있도록 가맹점들과의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진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