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생명, '라이프 플러스' 디지털 캠페인

입력 2018-11-27 14:4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라이프 플러스 디지털 캠페인 '플래너' 편(사진=한화생명)
▲라이프 플러스 디지털 캠페인 '플래너' 편(사진=한화생명)

한화생명은 시간을 테마로 새로운 라이프 플러스 디지털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27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더 잘 살기 위해, 라이프 애즈 어 서비스(Life as a service)'를 이야기하는 TV 광고에 연동한 디지털 프로모션이다. 누구나 경험해 봤을 일상의 공감 상황을 기발한 영상과 브랜드 굿즈로 담아냈다.

△각자의 선택으로 주중과 주말을 구성하는 '주말을 바꾼 달력' △7일짜리 주간 계획표를 3일 혹은 5일 단위로 바꿔 1년에 120번의 성공신화를 쓸 수 있는 '주간을 바꾼 플래너' △스스로 작은 목표부터 만들고 결심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결심을 바꾼 시계' 등 총 3종이다.

디지털 영상은 웹 예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와썹맨 박준형이 모델로 등장한다.

한화생명 관계자는 "더 나은 선택과 경험을 통해 더 나은 나를 찾는다는 라이프 플러스의 가치를 고객에게 전달하는 데 중점을 뒀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큰손’ 국민연금 美주식 바구니 'M7' 팔고 '팔란티어' 담았네
  • 금 뜨자 주목받는 은…"아직 저렴한 가격"
  • 단독 ‘백약이 무효’ 작년 상반기 보험사기액 6028억…올해 최대치 경신 전망
  • 상승 재료 소진한 비트코인…9만6000달러 선에서 횡보 [Bit코인]
  • [날씨] 다시 찾아온 '추위'…아침 최저 -8도
  • 트럼프 “러·우 둘다 싸움 멈추길 원해…푸틴과 매우 곧 만날 것”
  • 법인 가상자산 진출 '코인마켓'에 기회 …은행 진출 '마중물'
  • 故 김새론 비보에 애도 물결…"작품 속 딸로 만나 행복했다"
  • 오늘의 상승종목

  • 02.17 14:49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45,255,000
    • -1.19%
    • 이더리움
    • 4,019,000
    • -1.78%
    • 비트코인 캐시
    • 491,200
    • -2.35%
    • 리플
    • 4,050
    • -3.87%
    • 솔라나
    • 276,300
    • -6.12%
    • 에이다
    • 1,207
    • +1.77%
    • 이오스
    • 950
    • -1.45%
    • 트론
    • 365
    • +2.24%
    • 스텔라루멘
    • 513
    • -3.21%
    • 비트코인에스브이
    • 60,000
    • +0.67%
    • 체인링크
    • 28,130
    • -1.82%
    • 샌드박스
    • 585
    • -1.8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