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천연 메디컬 스킨케어 에스네이처가 코코 온누리약국 새단장 기념 이벤트를 이달 말부터 실시한다.
강남역에 있는 코코 온누리약국은 헬스&뷰티 스토어와 약국을 결합한 신개념 약국으로 뷰티스튜디오, 헬스케어라운지, 힐링 카페 등의 다양한 체험존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난해 8월 오픈해 고객의 편의성과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고객의 니즈를 선도하는 다양한 제품군으로 유동인구가 많고, 20~30대 젊은층이 즐겨 찾는 강남역의 핫플레이스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에스네이처는 코코 온누리약국 개국과 동시에 입점하여 베이직 올인원 라인인 에스네이처 블랑쉬로션, 블랑쉬오일과 여성청결제 팬티오일인 에스네이처 아임뷰티풀오일 등의 스페셜 케어 제품들으로 방문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달 말부터 리뉴얼 디스플레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에스네이처 제품 구매 고객 또는 SNS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천연 페이스오일 키트를 증정을 하며, 신제품인 에스네이처 블랑쉬클렌저를 구매 시 버블메이커를 증정한다. 또한, 12월에는 크리스마스 및 연말 기프트 박스 구성 출시 및 파우치 증정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문세정 대표 약사는 “젊은 여성 고객, 직장인, 학생 등 다양한 고객층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엄선된 제품과 전문화된 서비스로 고객들의 헬스&뷰티를 책임지는 체험형 약국으로 거듭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스네이처는 아기부터 성인까지 함께 사용하는 유해성분 0%, EWG 전성분 그린등급의 안전한 성분을 기본으로 한 유기농 스킨케어 메디컬 브랜드이다. 전국 온누리약국체인, 대학병원, 보건소, 현대백화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