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드가 상권 특성에 맞춰 강남점을 새롭게 단장했다.
여타 지점의 매장과 같이 일관된 실내장식을 선보였던 로이드 강남점이 젊은 세대들이 많이 모이는 상권이라는 특성을 반영해 차별화된 실내장식으로 재탄생했다.
우선 상품 추천코너와 눈치 보지 않고 쇼핑할 수 있는 신생코너를 도입 했고, 25~35세 오피스 고객을 위한 장신구와 시계 등 2300여 가지의 상품을 선보였다.
로이드 관계자는 "지역 상권에 맞춘 매장 실내장식과 상품 구성으로 한 발 더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가고자 했다”며 “지역별 특화된 매장 구성을 계속 발전시켜 내년에는 15개 매장을 신규로 오픈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로이드는 강남점 새 단장을 기념해 1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곰돌이와 오르골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