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연말을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올치팝’ 3종과 ‘쉐킷쉐킷 치킨’ 2종을 선보였다.
올(리브)치팝 3종은 컵에 담긴 한 입 크기의 순살 치킨을 팝콘처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메뉴다.
순살치킨이 푸짐하게 컵에 담겨 제공되는 ‘올치팝(컵)’, 콜라와 함께 즐기는‘올치팝(콜)’, 맥주와 함께 즐기는 ‘올치팝(맥)’세 종류로 구성됐다.
올치팝은 기존 자사 메뉴인 꼬꼬컵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한 것으로 치킨 조각의 크기를 키워 풍성한 식감을 강조했다.
올치팝의 가격은 올치팝(컵)과 올치팝(콜)이 각 3000원 이며 올치팝(맥) 이 5000원 이다.
함께 출시된 ‘쉐킷쉐킷 치킨’은 치킨에 재미 요소를 가미해 고객이 직접 치킨에 양념을 뿌려 흔들어 먹는 신개념 치킨이다. 취향에 따라 맛을 선택할 수 있도록 치즈맛과 바비큐맛 2종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4500원이다.
BBQ 마케팅실의 황일수 실장은 “BBQ는 메뉴 선택의 폭을 넓히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치킨 메뉴를 선보이고자 올치팝과 쉐킷쉐킷 치킨을 출시하게 됐다”며“이번 신메뉴는 스포츠 경기, 홈파티, 나들이 등에서 안성맞춤이며, 특히 어린이들의 영양간식 및 유치원, 어린이집 행사 등에서 사랑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BBQ는 올치팝 출시를 기념해 자메이카 통다리 구이 주문 시, 올치팝(컵) 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