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가구, 건축 하드웨어 기업 헤펠레코리아(HÄFELE)는 ‘Ideas for Living’ 온라인 사이트를 오픈 한다고 밝혔다.
고객들에게 맞춤형 부엌 가구 디자인 서비스를 제안하기 위해 오픈하는 이번 ‘Ideas for Living’ 온라인 사이트는 가구 및 업계 트렌드를 반영한 맞춤형 서비스라는 점에서 차별화를 가지고 있다. 본 사이트는 헤펠레 키친 스튜디오 파트너와 소비자를 연계해주는 방식으로 소비자들이 주방 구성에 대한 정보와 디자인 아이디어를 쉽고 간편하게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 방법은 간단하다. 온라인 사이트 내 ‘키친 아이디어’에서 개인의 취향에 맞는 부엌 유형을 확인하고 부엌 가구 전문 파트너를 통해 디자인을 문의하면 된다.
김은화 헤펠레코리아 마케팅팀장은 “본 사이트는 소비자들이 원하는 맞춤형 부엌 가구 디자인을 유형별로 직접 확인해보고 문의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라며 “앞으로 맞춤 부엌 가구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하고자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헤펠레코리아㈜의 키친 비즈니스 파트너 ‘헤펠레 키친 스튜디오’는 전국 14개 파트너점과 계약, 운영 중에 있다. 본 사업은 유럽의 가구 기술과 헤펠레가 제공하는 최고급 하드웨어를 중심으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