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메이크업 스튜디오 선봬..."고객에 차별화된 경험 제공할 것"

입력 2018-12-19 13:5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뷰티 브랜드 헤라가 잠실 롯데월드타워 애비뉴엘점 지하 1층에 '메이크업 스튜디오' 매장을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헤라 메이크업 스튜디오는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상주하는 매장이자 새로운 SI(Store Identity)가 적용된 매장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과 헤라만의 전문적인 미용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 대표 콘셉트 스토어다. 헤라는 메이크업 스튜디오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다각도로 보여준다는 계획이다.

상권 내 주요 유동 고객인 밀레니얼 세대(1980년대~2000년대 초반 출생)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고자 다양한 콘텐츠로 매장을 구성한 것이 눈에 띈다. 매장 내에는 가로 길이 8.4m의 대형 풀 스크린 2대를 설치해 영상을 통한 시각적 효과를 강조했고, 입구 주요 공간에는 대형 립 테스터 존을 마련했다.

'서울리스타 룩스 9(SEOULISTA LOOKS 9)' 공간에는 디지털 콘텐츠가 담긴 태블릿 기기를 설치해, 고객들이 손수 메이크업을 체험하며 헤라가 제안하는 9가지의 룩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향수 특화 존인 '퍼퓸 파인더(PERFUME FINDER)' 공간에서는 개인의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나만의 향수를 찾아주는 디지털 서베이 프로그램을 운영해 고객의 디지털 체험 요소를 강화했다.

또 세상에 하나뿐인 나만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쿠션, 립스틱을 살 경우 원하는 메시지를 제품에 새길 수 있는 조각 서비스가 제공되는 것도 차별화된 혜택이다.

전문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진행하는 프로그램도 눈여겨 볼만 하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주말마다 열리는 메이크업 쇼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또 해당 매장에서 3만 원 이상 구매할 경우 본인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눈썹 모양을 잡아주는 '브로우 그루밍' 서비스가 제공되고, 8만 원 이상 구매 시 자연스러운 '데일리 메이크업', 10만 원 이상 구매 시 특별한 날을 위한 완벽한 '스페셜 메이크업'이 제공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한은 금통위, 2회 연속 인하·부총재 소수의견·1%대 성장 전망 ‘이변 속출’ [종합]
  • ‘900원 vs 150만 원’…군인 월급 격세지감 [그래픽 스토리]
  • ‘고강도 쇄신’ 롯데그룹, CEO 21명 교체…신유열 전무 부사장 승진 [2025 롯데 인사]
  • "출근해야 하는데" 발만 동동…일단락된 '11월 폭설', 끝이 아니다? [이슈크래커]
  • 원·달러 환율, 기준금리 ‘깜짝 인하’에도 오히려 하락
  • 단독 론칭 1년 만에 거래액 1억弗 달성 ‘트롤리고’…내년부터 원화 결제 추진
  • '리플 커플링' 스텔라루멘, 2주간 280% 상승…전고점 뚫나
  • 정몽규, 축구협회장 4선 노린다…허정무와 경선
  • 오늘의 상승종목

  • 11.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317,000
    • +2.57%
    • 이더리움
    • 5,057,000
    • +4.85%
    • 비트코인 캐시
    • 713,000
    • +1.86%
    • 리플
    • 2,046
    • +2.87%
    • 솔라나
    • 330,700
    • +1.26%
    • 에이다
    • 1,394
    • -0.5%
    • 이오스
    • 1,117
    • -0.45%
    • 트론
    • 280
    • +0.36%
    • 스텔라루멘
    • 673
    • -1.9%
    • 비트코인에스브이
    • 97,950
    • +5.72%
    • 체인링크
    • 25,170
    • +0.04%
    • 샌드박스
    • 831
    • -1.8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