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에서 견미리까지"…女스타 안방쇼핑 '완판신화' 히로인 등극

입력 2018-12-27 14:5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출처=애경산업, MBC '라디오스타' 캡처)
(출처=애경산업, MBC '라디오스타' 캡처)

나이와 세대를 넘나드는 여성 스타들이 홈쇼핑 업계의 파란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26일 GS홈쇼핑 '에이지투웨니스 에센스 커버팩트' 방송이 진행됐다. 이른바 '견미리 팩트'로 불리는 해당 제품은 '올해의 모바일 홈쇼핑 대상'(홈쇼핑모아 선정)을 차지하며 2018년을 주름잡은 제품이다. 견미리를 모델로 내세운 마케팅이 선풍적인 호응을 이끌어낸 것으로 해석된다. 그야말로 스테디셀러 화장품에 이름을 올린 데에는 중년 여배우 중에서도 남다른 미모로 각광받는 그의 역할이 주요했던 셈.

여기에 도전장을 내민 홈쇼핑 신예 스타라면 트로트 가수 홍진영을 들 수 있다. 홍진영은 자신의 이름을 걸고 직접 런칭한 '홍샷 파운데이션'으로 홈쇼핑 업계에 출사표를 던졌다. 지난 22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판매된 해당 제품은 홍진영의 직접 출연 등 적극적 마케팅을 통해 소비 심리를 공략하고 있다. 관련해 홍진영은 지난 12일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홈쇼핑과 면세점에 제가 런칭한 제품들이 입점했다"면서 "제가 직접 사용하는 만큼 성분에 많은 신경을 썼다"라고 덧붙인 바 있다.

20~30대 여성들을 상대로 한 스타덤과 호감 이미지를 앞세운 여성 연예인의 뷰티업계 활동은 창구가 다양화 되어가는 온라인 쇼핑 업계와 맞물려 확대될 전망이다. 견미리와 홍진영을 필두로 뷰티 업계가 여성 스타 발굴에 지속적으로 나서는 이유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신라면·빼빼로·불닭까지...뉴욕은 지금 K푸드 앓이중[가보니(영상)]
  • 수험생 정시 입결 활용 시 “3개년 경쟁률·충원율 살펴보세요”
  • 트럼프, 2기 재무장관에 헤지펀드 CEO 베센트 지명
  • 송승헌ㆍ박지현, 밀실서 이뤄지는 파격 만남…영화 '히든페이스' [시네마천국]
  • 강원도의 맛과 멋을 모두 느낄 수 있는 '단단단 페스티벌' 外[주말N축제]
  • 野, 오늘 4차 주말집회…‘파란 옷, 깃발 금지' 먹힐까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5,938,000
    • -1.21%
    • 이더리움
    • 4,764,000
    • +4.15%
    • 비트코인 캐시
    • 709,500
    • +4.8%
    • 리플
    • 2,066
    • +3.2%
    • 솔라나
    • 355,900
    • +0.85%
    • 에이다
    • 1,473
    • +8.87%
    • 이오스
    • 1,074
    • +5.81%
    • 트론
    • 296
    • +6.09%
    • 스텔라루멘
    • 704
    • +53.71%
    • 비트코인에스브이
    • 97,800
    • +5.27%
    • 체인링크
    • 24,420
    • +13.9%
    • 샌드박스
    • 600
    • +19.0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