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전문 프랜차이즈 셀렉토커피가 소셜커머스 티몬과 함께 특별한 아메리카노 가격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셀렉토커피의 이벤트는 매주 월요일 24시간 내내 인기상품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티몬데이에서 진행된다. 셀렉토커피는 12월 31일 단 하루 동안 아메리카노 블렌드를 56% 할인된 가격인 1,231원에 판매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올해의 마지막 날인 오는 12월 31일을 더욱 특별하게 보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티몬에 접속한 후 검색창에 티몬데이를 검색하면 누구나 셀렉토커피 아메리카노를 특별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셀렉토커피의 다섯 가지 아메리카노 중 스페셜티 블렌드 2종(어썸 다크, 퓨어 마일드)이 대상이다. 선착순 한정으로 이벤트 상황에 따라 조기 소진될 수 있어 빠른 참여가 필수다.
셀렉토커피의 관계자는 “올 한 해 셀렉토커피에 많은 관심을 보여 주신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해 2018년의 마지막 날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셀렉토커피 아메리카노와 함께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셀렉토커피는 원두 산지에 따라 맛과 향이 다른 다섯 아메리카노를 제공하여 취향에 따라 골라 마실 수 있다. 깊고 진한 맛과 부드러움, 산미 등 맛이 다양한 것은 물론, 스페셜티 커피를 자체 로스팅해 만들어져 더욱 뛰어난 품질을 자랑한다. 셀렉토커피는 2018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에서 연구 개발 및 정보화 부문 대상을 5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