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블랙카드는 극소수의 초우량 고객를 위한 최상위 카드로, 롯데카드 주요 임원진으로 구성된 VVIP 심사위원회가 경제적 능력뿐만 아니라 사회적 명성, 평판까지 고려해 엄격한 심사를 거친 후 이를 통과한 고객을 초청하는 방식으로만 카드를 발급하며, 연회비는 100만원이다.
함께 선보인 다이아몬드 블랙카드는 가입희망 고객 중 심사를 통해 초우량 회원에게 발급하며, 연회비는 30만원이다.
이 2종의 VVIP카드는 비자와 마스터 카드가 제공하는 전세계 네트워크 서비스를 바탕으로 롯데카드가 별도로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와 전용기, 요트, 컨설팅 서비스 등의 고품격 상징 서비스를 더해 품격과 실질적인 면에서 명실상부한 최고급 서비스를 제공한다.
카드 디자인에서도 고품격 이미지를 담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인피니트 블랙카드는 세계적인 귀금속 디자이너 예명지씨가 디자인한 엘리건트 웨이브(Elegant Wave)무늬를 바탕으로, GK파워의 금속박막인장 기술을 접목해 전량 수작업으로 제작되며, 다이아몬드 블랙카드는 우주에서 인간의 고귀함을 형상화한 디자인으로, 카드 중앙에 천연 다이아몬드를 삽입하고 카드마다 다이아몬드 품질보증서를 재중해 VVIP카드의 품격을 더했다.
롯데카드 마케팅본부장 박병재 상무는 "롯데 VVIP카드는 선택된 소수의 회원에게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만큼 언제 어디서나 특별함을 느낄 수 있도록 품격을 유지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