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드앵글, 한겨울에 여름 신제품 선봬...100% 당첨 이벤트까지

입력 2019-01-07 18:0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와이드앵글 신제품(사진제공=와이드앵글)
▲와이드앵글 신제품(사진제공=와이드앵글)

와이드앵글이 역시즌 마케팅을 펼치며 '100% 당첨 행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와이드앵글은 한파 속에 여름 신제품을 선보이며 역시즌 마케팅에 나선다고 7일 밝혔다. 추위를 피해 동남아 등 해외로 골프 여행을 떠나는 골퍼들을 공략해 겨울 비수기 시즌 매출을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이번 역시즌 마케팅은 지난 여름 선보인 이월 제품이 아닌 2019년 여름 신제품을 미리 판매한다는 것이 특징이다.

구매 고객 전원 100% 당첨되는 ‘행운 이벤트’는 다음 달 28일까지 와이드앵글 전국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진행된다. 당첨 내용은 20만 원 이상 구매 시 받는 스크래치 카드를 긁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1등 15명에게는 동남아 100만 원 여행상품권(2인), 2등(300명)과 3등(3,000명)에게는 각각 와이드앵글 3만 원 쿠폰과 2만 원 쿠폰이 제공된다. 4등(참여자 전원)에게도 와이드앵글 양말이 증정된다.

역시즌 마케팅으로 선보이는 여름 신제품은 야자수 패턴이 특징인 티셔츠와 반바지, 큐롯(치마바지), 로브 가운 등이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따뜻한 나라를 찾아 여유롭게 라운드 즐기는 해외 골프여행객들의 여름 제품 문의가 꾸준히 늘고 있어 2019년 기능성 의류 사전 판매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여름 신제품을 통해 해외 골프 애호가들의 쾌적한 라운드를 제공하는 한편, 패션에 예민한 골퍼들의 취향과 흐름을 빠르게 파악해 추후 상품구성 전략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금상추에 배추·무까지…식품업계, 널뛰는 가격에 불확실성 고조 [식탁 지배하는 이상기후]
  • 단독 한달 된 '실손24' 60만 명 가입…앱 청구 고작 0.3% 불과
  • 도쿄돔 대참사…대만, 일본 꺾고 '프리미어12' 우승
  • "결혼 두고 이견" 정우성ㆍ문가비 보도, 묘한 입장차
  • ‘특허증서’ 빼곡한 글로벌 1위 BYD 본사…자사 배터리로 ‘가격 경쟁력’ 확보
  • [식물 방통위] 정쟁 속 수년째 멈춤…여야 합의제 부처의 한계
  • 이재명 오늘 '위증교사' 선고...'고의성' 여부 따라 사법리스크 최고조
  • "9만9000달러는 찍었다"…비트코인, 10만 달러 앞두고 일시 횡보 [Bit코인]
  • 오늘의 상승종목

  • 11.25 13:23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4,970,000
    • -0.8%
    • 이더리움
    • 4,660,000
    • -1.85%
    • 비트코인 캐시
    • 704,500
    • -2.22%
    • 리플
    • 2,018
    • -1.18%
    • 솔라나
    • 348,500
    • -2.54%
    • 에이다
    • 1,480
    • -0.87%
    • 이오스
    • 1,154
    • -0.43%
    • 트론
    • 290
    • -3.01%
    • 스텔라루멘
    • 754
    • -11.08%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200
    • -5.08%
    • 체인링크
    • 25,170
    • +0.96%
    • 샌드박스
    • 1,077
    • +28.6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