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스토어 공간 중개 서비스를 운영 중인 스위트스팟이 새로운 통합 브랜드 이미지(CI∙BI)를 도입한다고 8일 밝혔다.
스위트스팟은 전문적이면서 브랜드에 적합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뜻의 프로플렉서블(Proflexible, Professional + Flexible)로 기업 이미지를 정의하고 가로, 세로 형태의 새로운 CI∙BI를 공개했다.
스위트스팟의 새로운 CI∙BI는 공간, 열린 가능성, 접점에 중점을 두고 제작 됐다. 세부적으로는 △브랜드에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공간을 연결하고 △맞춤형 서비스로 새로운 가치 창출과 경험의 가능성을 제공 △건물주, 리테일러, 소비자와 브랜드를 연결해주는 접점 역할을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스위트스팟은 수도권의 랜드마크 빌딩, 호텔, 대형 오피스와 아케이드 등의 공간에서 기업들이 팝업스토어를 열수 있도록 중개해 주는 IT플랫폼이다. 지난해 1000개 이상 브랜드들의 팝업스토어를 열었으며 매출은 전년 대비 330% 성장했다.
김정수 스위트스팟 대표는 "기존보다 전문적이고 고급스러운 팝업스토어의 이미지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며 "더 나은 경험과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