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 중국 홈쇼핑 진출…이너뷰티 ‘에버콜라겐타임’ 생방송

입력 2019-01-09 14:2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이너뷰티 전문기업 뉴트리가 홈쇼핑 채널을 통해 중국 시장에 첫 발을 내딛는다.

뉴트리는 작년 중국 유고홈쇼핑을 통해 에버콜라겐타임의 테스트 방송을 성공적으로 끝내면서 오늘(9일)부터 생방송 판매에 나선다고 밝혔다.

유고홈쇼핑은 중국 전역에 방송하는 중국 내 취급 규모 2위의 홈쇼핑 채널이다. 유고홈쇼핑은 중국 뷰티 제품군 주요 소비자층을 고객으로 보유하고 있어 회사와의 시너지 효과도 기대된다. 생방송 이후 녹화방송까지 편성이 완료된 상태다.

방송에는 한국에서 연매출 300억 원 성공신화를 기록한 에버콜라겐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중국 소비자 입맛에 맞게 4개월, 8개월, 12개월 패키지로 구성해 중국 소비자를 사로잡는다.

뉴트리 관계자는 “올해 2019년 첫 방송을 초대형 홈쇼핑인 유고홈쇼핑에서 진행하게 돼 매출 향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특히 홈쇼핑 판매율이 높은 시간대인 저녁 시간대에 생방송이 편성돼 매출 향상뿐만 아니라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데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뉴트리는 홈쇼핑 방송 외에도 면세점, 직구 등으로 유통채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작년 사상 최초로 매출 32조 원을 돌파한 중국 최대 행사인 광군제를 대비하는 등 준비 태세를 갖추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교통비 또 오른다?…빠듯한 주머니 채울 절약 팁 정리 [경제한줌]
  • 기본으로 돌아간 삼성전자…'기술-품질' 초격차 영광 찾는다
  • "비트코인 살 걸, 운동할 걸"…올해 가장 많이 한 후회는 [데이터클립]
  • 베일 벗은 선도지구에 주민 희비 갈렸다…추가 분담금·낮은 용적률이 ‘복병’[1기 선도지구]
  • [2024마켓리더대상] 위기 속 ‘투자 나침반’ 역할…다양한 부의 증식 기회 제공
  • 어도어ㆍ빅히트, 쇄신 바람 불까…위기 속 등장한 '신임 대표'들 [이슈크래커]
  • “117년 만에 폭설도 못 막지”…올림픽파크포레온 1.2만 가구 입주장 개막에 '후끈' [르포]
  • 목소리 높이는 소액주주…상법개정안 가속 페달 달까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2,211,000
    • +1.56%
    • 이더리움
    • 4,930,000
    • +6.25%
    • 비트코인 캐시
    • 718,000
    • +5.2%
    • 리플
    • 2,021
    • +6.59%
    • 솔라나
    • 332,700
    • +3.84%
    • 에이다
    • 1,402
    • +9.45%
    • 이오스
    • 1,127
    • +3.39%
    • 트론
    • 282
    • +5.62%
    • 스텔라루멘
    • 694
    • +10.69%
    • 비트코인에스브이
    • 94,000
    • +3.07%
    • 체인링크
    • 25,240
    • +5.61%
    • 샌드박스
    • 867
    • +0.2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