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커뮤니케이션(DCC)이 신년을 맞아 키덜트족을 위한 ‘피규어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피규어 기획전은 고비용 취미로 인식 돼 온 키덜트 제품의 가격 부담을 덜기 위해 기획됐으며 1500여개 공공기관 및 대기업 복지몰 ‘이지웰페어’의 복지샵-컴퓨터/교육/게임 카테고리에서 구매할 수 있다.
드림커뮤니케이션이 이번 기획전에 선보인 메인 상품은 시판되는 제품 중 최대 크기를 자랑하는 태권브이 피규어 ‘태권브이 767’이다. 태권브이 767은 태권브이가 첫 방영된 1976년 7월을 의미하는 76.7cm로 제작되었으며, 첫 방영 당시 색상을 그대로 재현했다.
또한 ABS재질로 제작돼 열과 충격에 강하며 제품의 변형 및 마모가 적고, 고급 우레탄 코팅 마감으로 먼지와 오염 물질을 쉽게 제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동봉되어 있는 리모콘으로 2가지 기능(on&flash mode)을 탑재한 LED를 작동할 수 있어 태권브이를 사랑하는 키덜트족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이 외에도 조립형 건담, 원피스와 같은 인기 피규어 및 한정판 피규어 등 10여개의 피규어들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드림커뮤니케이션 관계자는 “키덜트족의 따뜻한 연말연시를 위해 10여개의 인기 피규어들을 만나볼 수 있는 ‘피규어 기획전’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태권브이767 제품으로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니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