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Q9 체험단 모집 포스터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11일 LG Q9 출시에 맞춰 체험단 모집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LG전자는 체험단으로 선정된 고객들에게 LG Q9을 전달하고, 제품을 써보고 다양한 기능을 알기 쉽게 소개하는 미션을 완료하면 무상 제공한다.
LG Q9은 플래그십 스마트폰 보다 가격이 저렴함에도 프리미엄급 편의기능들을 갖췄다. 스마트폰 중 가장 밝은 QHD+ 고해상도 디스플레이를 탑재했고 원음에 가까운 사운드를 구현하는 ‘하이파이 쿼드 덱’을 장착했다.
또 제품 전면에 베젤을 최소화한 풀비전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6.1인치 대화면이 손안에 쏙 들어온다. 두께는 7.9mm로 LG Q시리즈 중 가장 얇다.
LG Q9는 미국 국방부가 인정하는 군사 표준규격(MIL-STD 810G)에서 낙하, 고습, 진동 등 14개 항목을 통과할 정도로 견고한 내구성을 갖췄다.
LG전자 안병덕 모바일마케팅담당은 “이번 행사는 프리미엄급 성능과 완성도를 갖추고 가성비까지 뛰어난 LG Q9을 체험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체험단 모집 기간은 17일까지이며 LG전자 공식 페이스북에 접속해 간단한 설문 조사와 SNS 계정 등을 입력하면 된다. LG전자는 추첨을 통해 체험단 60명을 선정, 21일 발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