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가 현대백화점 천호점에 ‘그랜드스테이지 현대천호점’을 개점한다고 17일 밝혔다.
그랜드스테이지는 급격하게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하고자 개편된 ABC마트의 최상급 채널로, 여러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특별한 아이템을 선보이며 브랜드를 체험할 수 있도록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그랜드스테이지 현대천호점’은 이달 새롭게 재단장한 현대백화점 천호점 지하 1층에 들어섰다. 매장 개점을 기념해 20일까지 신발 1족 구매 시 10%, 2족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반스의 인기 아이템 스타일 36을 19일에 선착순 판매한다.
ABC마트는 또 고객에게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자 18일 ‘ABC마트 대전탄방로데오타운점’을 이전 오픈한다. 개점을 기념해 신발 1족 구매 시 10%, 2족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아디다스, 나이키, 호킨스 등 인기 브랜드의 제품을 2만 9000원부터 선착순 판매한다.
이 밖에도, ABC마트는 지방 핵심 상권 내 매장 확대를 위해 11일 ‘그랜드스테이지 진주대안점’의 문을 열었고, 25일 ‘ABC마트 울산무거점’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ABC마트 관계자는 “트렌디함을 추구하는 젊은 층 유동인구를 공략하고자 서울 강동 핵심 쇼핑 상권에 그랜드스테이지 매장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언제 어디에서든 편리하게 신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핵심 상권 내 신규 매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