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함, 화장품 탄생 20 주년 맞아 새 CIㆍBI 선포

입력 2019-01-22 15:1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이지함 CI((주)이지함앤코)
▲이지함 CI((주)이지함앤코)
이지함이 탄생 20주년을 맞아 ㈜이지함앤코를 통해 브랜드 재탄생 의미와 의지를 담은 새로운 CI와 BI를 발표했다.

㈜이지함앤코는 이지함의 CI, BI는 기존의 이니셜로 표현된 로고에서 이지함이란 이름의 모든 글자를 국문과 영문으로 풀어 디자인적 요소를 가미해 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이지함 피부과 브랜드의 역사성과 노하우를 보여주기 위해 설립 연도를 Since 1994로 표기했다. 이는 대한민국에서 처음으로 탄생한 이지함 브랜드가 더마 화장품 브랜드의 시초, 원조임을 알리는데 의미가 담겨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브랜드의 심볼은 이지함의 한글 첫 자음 ㅇ, ㅈ, ㅎ 세 글자를 아이콘화해 세계 화장품 시장에서 한국적 더마 코스메틱의 대표 브랜드가 되겠다는 상징적 자긍심을 담아 제작했다. 새로운 이지함의 로고는 화장품은 물론 피부과에 동시에 적용될 예정이다.

㈜이지함앤코는 새롭게 바뀐 이지함 로고, 심볼과 함께 브랜드 제품을 버전 업하며 여드름 등 문제성 피부를 위한 피부과학 처방 화장품 런칭을 앞두고 있다.

이와함께 중국 시장 화장품 유통 파트너인 HLB파워를 통해 더 새로워지고 강력해진 이지함 브랜드와 닥터스 포뮬러 제품 라인으로 중국 더마 화장품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할 계획으로 현재 중국 위생허가 절차를 밟고 있다.

이지함 피부과 설립자 이유득 원장은 “피부의학적 차원에서 접근된 피부과학 더마화장품은 지금까지 연구하며 처방 화장품으로 만들어 온 수 많은 노력들이 그 빛을 발하고 있는 것”이라며 “피부가 묻고 생각해 온 화장품을 곧 선보이겠다”고 강조했다.

▲이지함 심볼((주)이지함앤코)
▲이지함 심볼((주)이지함앤코)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트럼프 관세 위협에… 멕시코 간 우리 기업들, 대응책 고심
  • 韓 시장 노리는 BYD 씰·아토3·돌핀 만나보니…국내 모델 대항마 가능할까 [모빌리티]
  • 비트코인, 9.4만 선 일시 반납…“조정 기간, 매집 기회될 수도”
  • "팬분들 땜시 살았습니다!"…MVP 등극한 KIA 김도영, 수상 소감도 뭉클 [종합]
  • '혼외자 스캔들' 정우성, 일부러 광고 줄였나?…계약서 '그 조항' 뭐길래
  • 예상 밖 '이재명 무죄'에 당황한 與…'당게 논란' 더 큰 숙제로
  • 이동휘ㆍ정호연 9년 만에 결별…연예계 공식 커플, 이젠 동료로
  • 비행기 또 출발지연…맨날 늦는 항공사 어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11.2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777,000
    • -4.54%
    • 이더리움
    • 4,627,000
    • -3.9%
    • 비트코인 캐시
    • 674,500
    • -5.99%
    • 리플
    • 1,887
    • -4.98%
    • 솔라나
    • 319,200
    • -7.16%
    • 에이다
    • 1,273
    • -8.94%
    • 이오스
    • 1,103
    • -3.75%
    • 트론
    • 266
    • -6.34%
    • 스텔라루멘
    • 613
    • -10.38%
    • 비트코인에스브이
    • 90,550
    • -5.78%
    • 체인링크
    • 23,480
    • -8.1%
    • 샌드박스
    • 854
    • -14.6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