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간편결제 스마일페이가 25일까지 SC제일은행과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스마일페이는 국내 주요 카드사, 은행과 제휴를 맺고 대부분의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를 비롯해 은행 계좌이체, 휴대폰 간편결제 등 다양한 결제 수단을 등록해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도 스마일페이를 사용하는 SC제일은행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G마켓에서 SC제일은행 계좌를 등록한 스마일페이로 3만 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 2000명에게 매일 오전 10시부터 1만 원 즉시할인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배달, 티켓, e쿠폰, 상품권, 중고시장, 여행ㆍ항공권, 순금, 도서 등 카테고리를 제외한 모든 카테고리 상품을 구매할 경우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기존에 SC제일은행과 거래가 없던 고객도 G마켓 홈페이지나 G마켓 앱 내 링크를 통해 SC제일은행 셀프뱅크로 입출금 통장을 신규 개설할 수 있다. 개설 후 스마일페이 결제 계좌로 등록하면 즉시할인 서비스를 바로 받을 수 있다.
이번 제휴는 이베이코리아가 외부 제휴 가맹점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려는 노력의 일환이다. 스마일페이와 SC제일은행은 향후 다양한 공동 마케팅 및 이벤트를 진행해 시너지를 낸다는 포부다.
이베이코리아 카드전략팀 진기원 팀장은 “스마일페이 신규 제휴 가맹점 확대에 따라 이용 고객이 꾸준히 늘고 있어,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들을 마련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스마일페이를 사용하시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기 위해 다양한 제휴 프로모션을 기획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