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코스메틱 브랜드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의 ‘드래곤펩타이드 앰플 세럼’이 국내 모바일 화장품 앱 서비스 ‘화해’의 화장품 설문회에서 97.5%가 ‘제품 사용시 순한 느낌이 들었다’라고 답했다.
이번 설문조사는 화해 설문단 291명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드래곤펩타이드 앰플 세럼 본품을 제공해 실제 제품을 사용한 이들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설문조사 결과, 89.6%의 응답자가 ‘피부 진정 효과를 느꼈다’, 89%의 응답자가 ‘제품 사용 후 피부가 건강해졌다’고 답했다. 전반적인 제품에 대한 만족도 역시 94.8%에 달했다.
드레곤펩타이드 앰플 세럼은 일명 '생존세럼'이라고도 불리며, 예민하고 진정이 필요한 피부를 집중관리해준다. 제품에는 독자성분인 드래곤펩타이드가 73% 함유돼 효과적으로 보습막을 형성하고 피부 장벽을 강화해 예민하고 상처 받은 피부 회복 및 진정에 도움을 준다. 또한 트레할로스, 베타인, 비타민 C 유도체 등으로 구성된 보습진정캡슐이 더해져 스트레스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건강하고 탄탄하게 유지하는데 좋다.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화해 설문회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드래곤펩타이드 앰플 세럼의 제품력을 인증 받았다"면서, “극한 환경에서의 피부의 근본적인 생존력을 높이는 생존뷰티를 내세운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는 전 제품 모두 EWG 그린등급 획득은 물론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리프레쉬 바이 리엔케이는 극한 자연환경 속에서 자생하는 슈퍼 플랜트인 드래곤스블러드, 호랑가시나무 등의 강인한 에너지를 담은 코웨이 코스메틱의 신규 뷰티 브랜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