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는 29일 열린 4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올해 5G 성공을 위해 협력사들을 포함해
일회성 비용으로 예년보다 많은 400억 원 정도가 성과급으로 나갔다"며 "5G 출시를 앞두고 일부 시장에 노출을 강화하기 위한 광고비용 지출도 전년 보다 100억 원 이상 증가했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해 연말 가입자 유치와 관련된 마케팅 비용 관련해서도 미래 매출 확대를 위한 추가적인 지출이 있었다"고 덧붙였다.
입력 2019-01-29 15:58
LG유플러스는 29일 열린 4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올해 5G 성공을 위해 협력사들을 포함해
일회성 비용으로 예년보다 많은 400억 원 정도가 성과급으로 나갔다"며 "5G 출시를 앞두고 일부 시장에 노출을 강화하기 위한 광고비용 지출도 전년 보다 100억 원 이상 증가했다"고 말했다.
이어 "지난해 연말 가입자 유치와 관련된 마케팅 비용 관련해서도 미래 매출 확대를 위한 추가적인 지출이 있었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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