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항공권을 받을 수 있는 여행 프로젝트가 진행된다.
알바의 새로운 기준, 알바몬은 티웨이항공과 함께 알바생 여행 보내기 프로젝트 ‘떠나라 알바몬’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 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프로젝트는 다음 달 1일부터 24일까지 인스타그램에서 참여할 수 있다.
‘떠나라 알바몬’ 이벤트는 개인 인스타그램에 ‘T자’ 포즈를 한 아르바이트 근무 현장 사진을 업로드 해 쉽게 참여할 수 있다. 단, 사진 업로드 시 가고 싶은 베트남 지역과 이유, 필수 해시태그 '#알바몬ㆍ#티웨이항공ㆍ#떠나라 알바몬'을 모두 포함해야 최종 참여가 완료된다.
알바몬 관계자는 “추운 겨울에도 아르바이트에 매진 중인 알바생들을 위한 힐링 이벤트”라며 "라며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다양한 포즈로 ‘T자’를 표현한 예시 이미지들도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응모자 중 총 3명에게는 인천, 대구, 부산에서 출발 가능한 티웨이항공 베트남 노선 무료 항공권(1매)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항공권 경품으로는 인천 출발 시 다낭, 하노이, 호찌민, 나트랑 노선을 대구와 부산 출발 시 다낭, 하노이 노선을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신세계 백화점 5만원 상품권, 알바몬 모니·티웨이항공 부토 캐릭터 굿즈 세트, 티웨이항공 국제선 할인 쿠폰(2만 원)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다음 달 27일 알바몬 및 티웨이항공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