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홈시스, 정수기ㆍ공기청정기로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대상

입력 2019-01-30 09:2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쿠쿠홈시스 로고(사진제공=쿠쿠홈시스)
▲쿠쿠홈시스 로고(사진제공=쿠쿠홈시스)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홈시스가 ‘2019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을 받았다고 30일 밝혔다.

쿠쿠는 29일 밀레니엄 서울 힐튼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9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인앤아웃직수정수기’와 ‘인스퓨어 W8200’가 각각 정수기, 공기청정기부문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됐다. 이로써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대상을 받았다.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 투표와 전문가 평가를 토대로 선정한다. 포브스코리아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한다.

쿠쿠홈시스는 지난해 10월 론칭한 청정 생활가전 전문 브랜드 인스퓨어에서 공기청정기 W8200을 선보였다. W8200은 25.6평형(84.7㎡)을 기준으로 하는 타워형 공기청정기로 기존 타워형 공기청정기에서는볼 수 없었던 컴팩트한 디자인에도 탁월한 성능을 구현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해 4분기 쿠쿠 공기청정기 매출은 각각 전년 동기 대비 92%, 직전 분기 대비 164.4% 증가해 폭발적인 성장을 이어나가고 있다.

쿠쿠 인앤아웃직수정수기는 혁신 기술인 ‘인앤아웃 살균 시스템’을 탑재한 대표 제품이다. 인앤아웃 살균 시스템은 필터를 통과한 깨끗한 물을 전기분해해인체에 무해한 성분을 활성화 해 살균하는 최첨단 살균기법이다. 원할 때마다 언제든 버튼 하나만 누르면 직수관은 물론, 내부 관로부터 물이 나오는 코크까지 정수기 안팎의 모든 곳을 즉시 살균할 수 있다.

허영재 쿠쿠홈시스 상무는 “앞으로도 쿠쿠홈시스는 소비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최고의 브랜드가 되기 위해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여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청정 생활가전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교통비 또 오른다?…빠듯한 주머니 채울 절약 팁 정리 [경제한줌]
  • 기본으로 돌아간 삼성전자…'기술-품질' 초격차 영광 찾는다
  • "비트코인 살 걸, 운동할 걸"…올해 가장 많이 한 후회는 [데이터클립]
  • 베일 벗은 선도지구에 주민 희비 갈렸다…추가 분담금·낮은 용적률이 ‘복병’[1기 선도지구]
  • [2024마켓리더대상] 위기 속 ‘투자 나침반’ 역할…다양한 부의 증식 기회 제공
  • 어도어ㆍ빅히트, 쇄신 바람 불까…위기 속 등장한 '신임 대표'들 [이슈크래커]
  • “117년 만에 폭설도 못 막지”…올림픽파크포레온 1.2만 가구 입주장 개막에 '후끈' [르포]
  • 목소리 높이는 소액주주…상법개정안 가속 페달 달까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1,495,000
    • +1.09%
    • 이더리움
    • 4,890,000
    • +4.71%
    • 비트코인 캐시
    • 718,000
    • +5.05%
    • 리플
    • 2,008
    • +5.35%
    • 솔라나
    • 331,800
    • +2.95%
    • 에이다
    • 1,386
    • +7.28%
    • 이오스
    • 1,120
    • +2%
    • 트론
    • 280
    • +4.48%
    • 스텔라루멘
    • 693
    • +10%
    • 비트코인에스브이
    • 93,950
    • +2.68%
    • 체인링크
    • 25,040
    • +3.56%
    • 샌드박스
    • 859
    • -1.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