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탈리아 네오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METROCITY)가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스페셜 기프트 세트 ‘KISS KISS’를 공개했다.
입맞춤을 모티브로한 메트로시티의 ‘KISS KISS’ 세트는 로맨틱하면서 세련된 분위기의 메트로시티 아이템들로 구성된 선물 세트이다. 앞으로 공개될 19 S/S 광고 캠페인에서 케이트모스가 착용한 핸드백을 비롯해 셀러브리티들이 착용한 미니백과 커플이 함께 사용하기 좋은 아이템 등 다양한 제품 조합으로 선보여졌다. △핸드백미니백 세트, △핸드백여성지갑 세트, △핸드백미니백남성 반지갑 세트, △여권지갑남성 지갑 세트, △남성지갑여성지갑 커플세트의 총 다섯가지 종류이다.
메트로시티의 ‘KISS KISS’ 세트는 오는 2월 1일부터 17일까지 메트로시티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백화점 매장에서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되며, 해당 기간 동안 다른 메트로시티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더불어 기간 내 메트로시티 매장을 이용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1만 2천 원 상당의 ‘KISS KISS’ 카드가 증정되며, 발렌타인데이 에디션을 구매한 고객이나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KISS KISS’ 쿠키를 추가로 선물한다.
한편, 메트로시티 매장에서는 ‘LIP 마크’ 인증샷을 촬영하고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추첨하여 스페셜 기프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메트로시티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메트로시티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아이템만을 엄선하여 기간 한정으로 기프트 세트를 선보였다”며, “소중한 연인 혹은 가족을 위한 발렌타인데이 선물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