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차코리아 “딸기 메뉴 4종, 2초에 1잔씩 팔려”

입력 2019-01-31 15:3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매년 봄 시즌을 겨냥해 딸기를 이용한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공차코리아는 딸기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 ‘딸기 시즌 메뉴 4종’이 2초에 한잔씩 판매되며 역대 출시한 시즌 메뉴 중 가장 빠른 판매 속도를 기록했다고 31일 밝혔다.

공차의 딸기 시즌 메뉴의 인기는 2017년에 5초에 1잔 꼴로 판매한 데 이어 2018년 3초에 1잔씩 판매되며 가파른 증가세를 보였다. 올해는 일 평균 15시간의 운영시간을 기준으로 2초에 1잔씩 판매고를 올리며 지난 해 판매 속도를 경신했다.

유통업계가 딸기를 활용한 신제품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공차는 매년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한 이색 밀크티로 승부하고 있다. 공차는 지난 16일 얼그레이티를 기본으로 한 상큼한 딸기 밀크티에 다양한 식재료를 더한 이색 베리에이션이 특징인 ‘딸기ㆍ쿠키 밀크티’, ‘딸기ㆍ요구르트 크러쉬’, ‘딸기ㆍ말차 밀크티’, ‘딸기 쥬얼리 밀크티’ 등 총 4종을 선보였다. 여기에 제주산 녹차를 곱게 간 말차와 달콤바삭한 쿠키, 새콤한 요구르트, 공차 시그니처 밀크폼 등도 선보였다.

공차코리아 마케팅 본부장 김지영 이사는 “지난 해 딸기 시즌 메뉴가 출시 50일 만에 100만잔 판매를 달성한 것에 비해 올해는 기대 이상의 판매 호조로 더 앞당겨 질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공차는 끊임없는 도전과 혁신이라는 공차의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검증된 품질과 맛, 새로움을 더한 신메뉴 개발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비트코인, 10만 달러 못 넘어선 채 급락…투심 위축 [Bit코인]
  • 삼성 사장단 인사… 전영현 부회장 메모리사업부장 겸임ㆍ파운드리사업부장에 한진만
  • 서울 폭설로 도로 통제…북악산로ㆍ감청동길ㆍ인왕산길ㆍ감사원길
  • 단독 삼성화재, 반려동물 서비스 재시동 건다
  • 美ㆍ中 빅테크 거센 자본공세…설 자리 잃어가는 韓기업[韓 ICT, 진짜 위기다上]
  • 재산 갈등이 소송전으로 비화…남보다 못한 가족들 [서초동 MSG]
  • 트럼프 관세 위협에… 멕시코 간 우리 기업들, 대응책 고심
  • 韓 시장 노리는 BYD 씰·아토3·돌핀 만나보니…국내 모델 대항마 가능할까 [모빌리티]
  • 오늘의 상승종목

  • 11.27 10:33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845,000
    • -2.23%
    • 이더리움
    • 4,643,000
    • -3.71%
    • 비트코인 캐시
    • 684,500
    • -2.14%
    • 리플
    • 1,928
    • -3.98%
    • 솔라나
    • 321,400
    • -2.99%
    • 에이다
    • 1,327
    • -2.21%
    • 이오스
    • 1,096
    • -4.2%
    • 트론
    • 271
    • -1.81%
    • 스텔라루멘
    • 602
    • -14.1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800
    • -3.72%
    • 체인링크
    • 23,980
    • -2.84%
    • 샌드박스
    • 825
    • -11.2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