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주유소 부문 1위

입력 2019-01-31 15:3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에씅오일은 31일 그랜드힐튼서울 호텔에서 개최된 ‘2019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시상식에서 주유소부문 1위를 수상했다. 첫째줄 왼쪽에서 네번째 서정규 에쓰오일 전무. (사진 제공=에쓰오일)
▲에씅오일은 31일 그랜드힐튼서울 호텔에서 개최된 ‘2019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시상식에서 주유소부문 1위를 수상했다. 첫째줄 왼쪽에서 네번째 서정규 에쓰오일 전무. (사진 제공=에쓰오일)

에쓰오일은 31일 그랜드힐튼서울 호텔에서 개최된 ‘2019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 시상식에서 주유소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한 대한민국 브랜드 명예의 전당은 소비자 및 전문가를 대상으로 약 3개월에 걸쳐 평가가 진행됐다.

에쓰오일은 경영실적, 브랜드 가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고객만족4개 분야 종합평가에서 정유사 중 최고점수를 받았다.

에쓰오일은 고정관념을 뛰어넘는 참신한 시도를 거듭, 정유업계에서 가장 앞선 브랜드 경영 체계를 구축했다.

에쓰오일은 △국민송 반열에 오른 CM송 △구도일 캐릭터를 활용한 광고 캠페인 △정품정량을 보증하는 믿음 가득 주유소 제도 △’에쓰오일 알리미’ 서비스를 통한 주유품질정보 실시간 제공 △고객과 주유직원이 함께 인사하는 ‘스마일투게더’ 캠페인 △업계 최고수준 멤버십 포인트 적립 혜택 등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에쓰오일은 이에 힘입어 침체된 국내시장에서 유일하게 주유소 네트워크 숫자를 늘려가며 성장하고 있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진정성에 기반해 소비자 기대수준을 넘어서는 새로운 브랜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만족과 브랜드가치를 높이기 위해 새로운 시도와 혁신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부활 시켜줄 주인님은 어디에?…또 봉인된 싸이월드 [해시태그]
  • 5월 2일 임시공휴일 될까…'황금연휴' 기대감↑
  • "교제는 2019년부터, 편지는 단순한 지인 간의 소통" 김수현 측 긴급 입장문 배포
  • 홈플러스, 채권 3400억 상환…“거래유지율 95%, 영업실적 긍정적”
  • 아이돌 협업부터 팝업까지…화이트데이 선물 사러 어디 갈까
  • 주가 반토막 난 테슬라…ELS 투자자 '발 동동'
  • 르세라핌, 독기 아닌 '사랑' 택한 이유…"단단해진 모습 보여드리고파" [종합]
  • 맛있게 매운맛 찾아 방방곡곡...세계인 울린 ‘라면의 辛’[K-라면 신의 한 수①]
  • 오늘의 상승종목

  • 03.14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4,200,000
    • +4.19%
    • 이더리움
    • 2,844,000
    • +4.14%
    • 비트코인 캐시
    • 484,100
    • -0.72%
    • 리플
    • 3,460
    • +4.37%
    • 솔라나
    • 196,800
    • +8.79%
    • 에이다
    • 1,086
    • +4.32%
    • 이오스
    • 750
    • +3.59%
    • 트론
    • 326
    • -2.1%
    • 스텔라루멘
    • 407
    • +1.24%
    • 비트코인에스브이
    • 50,500
    • +3.67%
    • 체인링크
    • 21,290
    • +12.11%
    • 샌드박스
    • 421
    • +6.0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