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는 작년 별도 영업손실 규모가 24억 원으로 전년(-65억 원) 대비 적자 폭이 감소했다고 1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158억 원으로 전년보다 17.5% 늘었고, 당기순손실은 24억 원으로 전년(-63억 원)보다 적자 폭이 줄었다. 회사 측은 “매출액 증가로 적자 폭이 감소했다”라고 설명했다.
네이블커뮤니케이션즈는 작년 별도 영업손실 규모가 24억 원으로 전년(-65억 원) 대비 적자 폭이 감소했다고 1일 공시했다. 같은 기간 매출액은 158억 원으로 전년보다 17.5% 늘었고, 당기순손실은 24억 원으로 전년(-63억 원)보다 적자 폭이 줄었다. 회사 측은 “매출액 증가로 적자 폭이 감소했다”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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