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갑고 건조한 겨울철 날씨는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 균형을 무너트리고, 빈번한 정전기는 모발 손상을 일으킬 수 있다. 특히, 겨울에는 이런 현상으로 인해 탈모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다. 따라서 겨울철 탄력 있고 건강한 모발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두피 자극을 최소화하는 것이 중요하며, 특히 유해성분이 없는 탈모 두피케어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이 가운데 닥터포헤어가 탈모완화 기능성 성분을 함유하고, 두피 및 모발 건강을 악화시키는 설페이트, 실리콘 그리고 파라벤을 함유하지 않은 유해 성분 0%, 천연 유래 성분 86.5%의 닥터포헤어 폴리젠 트리트먼트를 선보였다.
글로벌 두피관리센터를 기반으로 두피케어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닥터포헤어의 폴리젠샴푸는 두피 노화와 두피 탄력 악화를 일으키는 파라벤과 두피와 모발을 막아 모발 볼륨 처짐을 악화시키는 실리콘을 첨가하지 않았다. 덕분에 뿌리부터 건강한 모발을 완성시켜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이 되는 헤어 트리트먼트를 완성시켰다.
유해성분 0%인 트리트먼트인 만큼 두피부터 모발 끝까지 발라도 떡짐없이 부드러운 머릿결을 완성시킨다. 부드러운 머릿결을 완성시키기 위해 탄산수소, 황, 마그네슘 등 미네랄 함량이 매우 높은 체코 카를로비바리 온천수를 함유했다. 또한, 모발을 구성하는 18가지 아미노산 성분으로 모발 표변을 빈틈없이 감싸 모발을 오랫동안 건강하게 보호해준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겨울철 탈모 및 모발 고민이 있는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