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신한PayFAN’ 광고 유튜브 조회수 1000만 건 돌파

입력 2019-02-12 18:2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2030세대 젊은층 공감 이끌어”

▲사진 제공 신한카드
▲사진 제공 신한카드
신한카드 ‘신한PayFAN’(이하 신한페이판) 광고가 유튜브 조회수 1000만 건을 돌파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신한카드는 12일 ‘페이의 판을 다시 짜다’라는 슬로건 아래 론칭한 신한페이판 광고가 유튜브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사고(BUY)’, ‘사는(LIVE)’ 것을 신한페이판 ‘타임라인’으로 연결해 재미있게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주인공이 일상을 SNS로 공유하는 것과 신한페이판 타임라인을 통해 카드 결제 내용을 채우는 것을 연결해 소비자의 일상을 담아냈다.광고 이후 신한카드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는 고객 수는 1만2000명이 증가해 10만 명에 근접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신한페이판의 초개인화 영역을 강조하면서 젊은 층에게 익숙한 SNS 인터페이스 활용, 화려한 영상미, 신선한 배경음악으로 2030세대의 공감을 이끌어냈다”며 “신한카드는 앞으로도 반짝이는 아이디어로 서비스의 특징을 잘 표현하는 광고로 고객들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트럼프 관세 위협에… 멕시코 간 우리 기업들, 대응책 고심
  • 韓 시장 노리는 BYD 씰·아토3·돌핀 만나보니…국내 모델 대항마 가능할까 [모빌리티]
  • 비트코인, 9.4만 선 일시 반납…“조정 기간, 매집 기회될 수도”
  • "팬분들 땜시 살았습니다!"…MVP 등극한 KIA 김도영, 수상 소감도 뭉클 [종합]
  • '혼외자 스캔들' 정우성, 일부러 광고 줄였나?…계약서 '그 조항' 뭐길래
  • 예상 밖 '이재명 무죄'에 당황한 與…'당게 논란' 더 큰 숙제로
  • 이동휘ㆍ정호연 9년 만에 결별…연예계 공식 커플, 이젠 동료로
  • 비행기 또 출발지연…맨날 늦는 항공사 어디 [데이터클립]
  • 오늘의 상승종목

  • 11.2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8,517,000
    • -2.12%
    • 이더리움
    • 4,657,000
    • -3.14%
    • 비트코인 캐시
    • 687,000
    • -1.36%
    • 리플
    • 1,958
    • -2%
    • 솔라나
    • 322,500
    • -3.09%
    • 에이다
    • 1,330
    • -1.63%
    • 이오스
    • 1,098
    • -2.23%
    • 트론
    • 271
    • -1.81%
    • 스텔라루멘
    • 627
    • -10.68%
    • 비트코인에스브이
    • 91,500
    • -2.09%
    • 체인링크
    • 24,080
    • -2.47%
    • 샌드박스
    • 855
    • -12.7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