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비치의 스킨 일루미네이션이 지난해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화장품 브랜드 비디비치(VIDIVICI)는 자사 메이크업베이스 제품 스킨 일루미네이션이 지난해 110만 개 판매돼 새로운 ‘밀리언셀러’가 됐다고 18일 밝혔다.
이 제품은 올해 1월 한 달 동안 17만 개가 판매되며 2017년 판매량인 13만 개를 훌쩍 뛰어넘었다. 올해 말까지 200만 개 판매가 목표다.
스킨 일루미네이션(40mlㆍ5만2000원)은 피부에 조명이 켜진 듯한 광채를 준다고 해 ‘여신 광채’라는 별명으로 불리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비디비치의 대표 제품이다. 지난해 중국 시장에 진출한 뒤 1년 사이 판매량이 13만 개에서 110만 개로 8배 이상 증가했다. 얼굴을 밝게 만들어 주는 톤업 효과는 물론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 개선까지 중국 여성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기능을 담아 편의성을 높였다.
비디비치는 스킨 일루미네이션의 판매량 급증에 힘입어 올해 1월 한 달 동안 매출 215억 원을 올리며 브랜드 역사상 최고 월 매출을 기록했다. 이는 비디비치의 2017년 전체 매출 229억 원과 맞먹는 금액이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비디비치 관계자는 “비디비치는 전 세계 화장품 브랜드들이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는 면세점 시장에서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면서 “클렌징 폼, 스킨 일루미네이션과 같이 연간 100만 개 이상 판매할 수 있는 우수한 제품을 꾸준히 개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