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앤리퍼블릭, 중국 2019 신파워셀러대회 참가

입력 2019-02-19 08:2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스트릿 패션브랜드 널디 및 코스메틱 브랜드 제이준 홍보

글로벌 마케팅 플랫폼 기업 에프앤리퍼블릭은 스트릿 패션 브랜드 널디와 코스메틱 브랜드 제이준의 중국 마케팅 확대를 위해 ‘2019 신파워셀러대회’에 참가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한국파워셀러협회가 주최하는 행사로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중국 항저우 태허후홀리데이 호텔에서 진행된다. 6000명 이상의 판매자들이 참석할 전망이다. 주최 측은 오픈마켓을 중심으로 한국 브랜드사들의 중국 진출 방향을 제시하고 효율적인 홍보, 마케팅을 위해 행사를 개최한다.

에프앤리퍼블릭은 전략 브랜드사로 선정돼 홍보 부스를 운영한다. 이를 통해 제이준에 이어 새롭게 총판권을 확보한 널디의 중국 진출도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된다. 널디는 이미 한국 유명 연예인들의 ‘잇템’으로 크게 화제가 된 바 있다. 지난해부터 중국에서도 스트릿 패션이 크게 유행하고 있어 새로운 K패션 열풍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제이준 역시 이번 행사를 통해 중국시장 내 입지를 확대할 계획이다. 제이준은 이미 마스크팩 등 다양한 제품을 중국에 선보이며 큰 인기를 얻었다. 지난해 11월 광군제에서 티몰 국제관 수입 마스크팩 중 한국 브랜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에프앤리퍼블릭은 이번 행사를 통해 제이준의 브랜드 가치를 한 단계 성장시키고 다양한 제품을 중국 시장에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널디를 중국 시장에 새롭게 알리고 제이준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굳힐 것”이라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마케팅 네트워크를 확대해 널디와 제이준이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불황에 날개 단 SPA 패션…탑텐·유니클로 ‘1조 클럽’ 예약
  • 치솟는 환율에 수입물가 불안...소비자물가 다시 뛰나
  • '잘하는 것 잘하는' 건설업계…노후 주거환경 개선 앞장
  • SK온, ‘국내 생산’ 수산화리튬 수급…원소재 경쟁력 강화
  • 민경훈, 뭉클한 결혼식 현장 공개…강호동도 울린 결혼 서약
  • [이슈Law] 연달아 터지는 ‘아트테크’ 사기 의혹…이중 구조에 주목
  • '위해제품 속출' 해외직구…소비자 주의사항은?
  • “한국서 느끼는 유럽 정취” 롯데 초대형 크리스마스마켓 [가보니]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154,000
    • -0.12%
    • 이더리움
    • 4,733,000
    • +2.27%
    • 비트코인 캐시
    • 714,500
    • -3.77%
    • 리플
    • 2,013
    • -5.89%
    • 솔라나
    • 354,400
    • -1.47%
    • 에이다
    • 1,467
    • -2.91%
    • 이오스
    • 1,158
    • +8.83%
    • 트론
    • 297
    • +2.77%
    • 스텔라루멘
    • 777
    • +29.72%
    • 비트코인에스브이
    • 99,750
    • -0.25%
    • 체인링크
    • 24,620
    • +5.3%
    • 샌드박스
    • 875
    • +63.8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