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하예진의 ‘블레싱 오브 스프라우트 인리치드 세럼’이 화장품 정보 앱 화해의 ‘화해화장품설문회’에서 진행한 설문조사 ‘피부에 순한 느낌이었다’ 항목에서 만족도 94.4%를 기록했다. 화해는 ‘대한민국 No. 1 화장품 앱’을 모토로 370만 개의 화장품 실사용 리뷰와 화장품 랭킹, 화장 팁 등을 전달하는 서비스다.
하예진은 ‘자연에서 태어나, 자연 그대로 당신을 생각합니다’를 모토로 하는 화장품 브랜드로 자연으로부터 얻은 성분 그대로를 사용, 균형 잡힌 아름다운 피부를 추구한다. 이번 화해의 설문조사에서 동 제품에 대해 화해 유저 290명이 2주간 제품을 사용해 본 결과, 98.2%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었다’고 응답했다. 더불어 ‘발림성이 부드럽다’에는 99.3%가, ‘사용 후 끈적임이 없었다’에는 96.2%가 만족한다고 답했다. 하예진은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새싹, 씨앗, 연꽃의 황금비율 밸런스를 통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수한 스킨케어 솔루션임을 증명했다.
자연으로부터 만들어진 하예진은 천연 자연 유래성분으로 끈적임 없이 피부에 흡수되어 아무것도 안 바른 듯 순하고 자극이 없으며, 피부 속부터 생명력을 가득 채워주는 여러 제품을 출시한 바 있다. 그 중에서도 하예진의 ‘블레싱 오브 스프라우트 인리치드 세럼’은 연꽃배아추출물과 친환경 새싹 4-Complex(유채싹, 밀싹, 회화나무싹, 브로콜리싹) 성분이 피부에 활력과 영양을 부여하는 제품이다. 이뿐만 아니라 미백과 주름에 도움을 주는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 성분이 포함되어 원샷을 받은 듯 피부톤을 밝혀주는 효과를 보여주며 ‘원샷세럼’이라 불린다.
브랜드 관계자는 “하예진의 대표 제품인 원샷세럼이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도를 기록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특히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은 화해 유저들로부터 얻어낸 만족도이기 때문에 더욱 의미가 있다고 생각하고, 더 좋은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화해화장품설문회를 통해 96%의 사용감 만족도 평가를 받은 것을 기념해 하예진 코스메틱 자사몰에서 2월 22일부터 25일까지 원샷세럼 25%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