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분더샵, 맞춤셔츠 브랜드 '카미치에' 론칭”

입력 2019-02-21 06: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백화점이 맞춤 의류 브랜드를 처음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은 편집숍 분더샵이 프리미엄 맞춤 셔츠 브랜드 ‘카미치에’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탈리아어로 ‘셔츠’를 의미하는 ‘카미치에’는 좋은 소재와 세련된 디자인을 선호하는 백화점 남성 고객들을 겨냥해 선보이는 첫 맞춤 의류 브랜드다. 상품 가격은 100-140수의 수입 원단 25만 원, 160-200수의 프리미엄 원단 35만 원으로 구성됐다.

분더샵은 먼저 맞춤 시뮬레이션 서비스를 통해 측정시의 사이즈와 실제 제품 간의 오차를 줄였다. 54개의 샘플로 고객 사이즈에 가장 가까운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어깨와 소매를 잇는 봉제선이 겨드랑이에 위치해 여름철 활동하기 불편했던 점을 해소하고자 겨드랑이 이음새를 비틀어 봉제해 마찰을 최소화시켰다. 수평 형태의 단추 구멍을 도입해 복부 주변 단추 풀림을 방지하기도 했다.

‘카미치에’가 수급하는 원단은 캐시미어와 같은 부드러움과 짜임새를 자랑하는 스위스 알루모사의 프리미엄 원단과 세계에서 가장 비싼 셔츠 원단 중 하나인 영국의 토마스메이슨 원단 등을 엄선했다.

알루모사의 프리미엄 원단은 영국의 윌리엄 왕자, 헐리우드 배우 주드 로와 레오나르도 디 카프리오 등 세계 유명 패션인들이 즐겨 찾는 원단이다.

박제욱 신세계백화점 남성패션팀장은 “어깨너비에 맞추면 목 둘레나 배 둘레가 맞지 않는 기존 맞춤 셔츠에 대한 고객들의 불편에서 출발해 카미치에를 선보이게 됐다”며 “세분화한 신체 계측 서비스와 단추 등의 디테일 외에 고객들의 체형 데이터베이스도 구축해 남성 고객들을 사로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이틀간 내린 폭설에 출근길 마비…지하철 추가 운행 등 대책 마련
  • '핵심 두뇌' 美·中으로…한국엔 인재가 없다 [韓 ICT, 진짜 위기다下]
  • '급전' 카드빚도 못갚는 서민들…연체율 9개월째 3%대
  • 교통비 또 오른다?…빠듯한 주머니 채울 절약 팁 정리 [경제한줌]
  • 트럼프, 주류 언론과 갈등 예고…비판 언론 배척, 방송사 소유기준 완화
  • "비트코인 살 걸, 운동할 걸"…올해 가장 많이 한 후회는 [데이터클립]
  • 위기론에 조기쇄신 꺼내든 신동빈…대거 물갈이 예고
  • 신생아 특례대출, ‘연소득 2억’ 맞벌이 부부까지 확대… “결혼 페널티 해소”
  • 오늘의 상승종목

  • 11.28 09:36 실시간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3,568,000
    • +3.94%
    • 이더리움
    • 5,074,000
    • +9.26%
    • 비트코인 캐시
    • 733,500
    • +6.92%
    • 리플
    • 2,035
    • +5.22%
    • 솔라나
    • 339,900
    • +5.49%
    • 에이다
    • 1,400
    • +5.66%
    • 이오스
    • 1,147
    • +4.65%
    • 트론
    • 279
    • +1.82%
    • 스텔라루멘
    • 667
    • +11.17%
    • 비트코인에스브이
    • 100,200
    • +9.99%
    • 체인링크
    • 25,680
    • +6.56%
    • 샌드박스
    • 845
    • +1.93%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