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피트니스 브랜드 '커브스'가 오랜 기간 동안 변함없이 꾸준하게 운동한 회원들에게 존경과 감사의 의미를 전달하고자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커브스는 올해부터 VIP회원 특별 이벤트를 통해 매달 커브스 운동 횟수 1,000회 이상 기록한 회원들에게 스페셜 헬스장갑, 커브스 스포츠 타월, 축하편지 패키지를 보내며, 1,500회와 2,000회를 달성한 회원에게는 스페셜 티셔츠를 추가로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커브스 30분 순환운동’ 프로그램의 장점뿐 아니라 건강의 소중함을 누구보다 잘 아는 VIP 회원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만큼, 김재영 대표이사를 비롯한 커브스코리아 임직원 일동이 광역별로 대상 회원이 운동하는 가맹점을 방문해 상품을 직접 전달했다.
그중 서울 지역의 주인공은 커브스 목동클럽의 정경혜 회원, 그녀는 운동을 잠깐이라도 쉰 적이 없는 '커브스 VIP회원’으로 2008년 커브스 등록 후 운동 횟수 2,733회로 전국 1위 기록을 유지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 김재영 커브스코리아 대표이사는 “오랜 기간 커브스를 아껴주시는 회원님들이 계신 곳을 직접 방문해보니 회원님들의 건강 비결을 느낄 수 있어 보람되고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회원들에게 더욱 필요하고 일상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혜택을 마련하겠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어 정경혜 회원은 “그저 건강을 위해 열심히 운동했을 뿐인데 축하까지 받아 행복하고 감사하다”며, “커브스를 통해 삶에 활력이 생기고 풍요로워졌으며, 매일 식사한다는 생각으로 꾸준히 운동해 건강을 유지할 수 있었다”는 소감을 전했다.
해당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커브스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에서 확인하거나 커브스 클럽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