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Daum, ㈜eMoney는 1일 여의도 키움증권 본사에서 상호 유저간 증권커뮤니티 활성화를 위한 MOU를 체결하고 본격적인 서비스 제공에 들어간다.
키움증권은 대형 포털업체인 Daum과의 제휴를 통해 국내 최초로 HTS 내 커뮤니티를 선보인다. 키움증권 고객들은 자신의 관심종목에 대해 다양한 소식과 의견을 신속하고 편리하게 확인하는 한편 자신이 가지고 있는 의견과 정보를 얼마든지 펼칠 수 있게 됐다.
Daum의 네티즌들 역시 개인 투자자들의 투자철학과 정보력을 직접 확인 할 수 있어, 개인투자자들과 네티즌간에 소통을 통해 활발한 토론이 확산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주식시장 점유율 1위인 키움증권의 위상을 강화 할 수 있는 차별화 된 서비스로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투자자들의 입맛에 맞는 고객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7월 1일부터 20일까지 HTS내 커뮤니티 오픈 기념 및 활성화를 위한 공동 이벤트를 실시한다. 우수 게시물과 최다 참가자 및 퀴즈 참가자를 대상으로 PDP TV, 노트북, DSLR카메라, 수수료 무료쿠폰 등이 경품으로 지급된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www.kiwoom.com)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