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3.1운동 100주년 기념 '울등도ㆍ독도' 여행상품 특집 편성

입력 2019-02-26 09:37 수정 2019-02-26 14:1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롯데홈쇼핑)
(사진제공=롯데홈쇼핑)

롯데홈쇼핑이 ‘울릉도∙독도’ 여행상품을 판매한다.

롯데홈쇼핑은 3∙1운동 100주년을 맞아 ‘울릉도∙독도’ 여행상품을 2회 편성해 특집방송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울릉도∙독도 2박 3일 여행상품(20만~30만 원대)’은 롯데홈쇼핑이 업계 단독 판매 상품으로, 3∙1운동 100주년을 맞이하는 다음 달 1일 오전 7시 15분, 오후 5시 40분 총 2회, 120분 동안 방송한다. 울릉도∙독도 여행상품은 지난해 8월 롯데홈쇼핑이 론칭한 후 1회 방송 평균 주문 건수 5000건 이상, 누적 주문 건수는 3만 건을 기록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다음 달 특집방송에서는 울릉도 핵심 관광을 비롯해 동도 망향대 등 독도 일대를 둘러보는 관광 프로그램도 함께 제공한다. 현장에서 손태극기도 증정한다. 또 방송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3∙1절 의미를 담아 적립금 3만1000원을 제공한다.

다양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 달 1일부터 3일까지 해당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안중근 의사의 하얼빈 의거를 그린 창작 뮤지컬 ‘영웅’ 초대권(50명/1인 2매)을 제공한다. 모바일 앱에서는 다음 달 1일 하루 동안 ‘태극기 휘날리자’ 이벤트 페이지에서 태극기 게양 인증샷을 올린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상하이 임시정부를 탐방할 수 있는 ‘상하이 여행권(1명)’, ‘엘포인트(3000P/100명)’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다음 달 14일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박형규 롯데홈쇼핑 리빙부문장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다녀와야 할 곳으로 꼽히는 울릉도ㆍ독도는 최근까지 환경적인 여건으로 방문이 쉽지 않았으나, 지난해부터 롯데홈쇼핑이 업계 단독으로 선보이면서 고객들의 호응이 높은 편이다”며 “3∙1운동 100주년을 기념해 관련 상품을 특집으로 확대 편성하게 됐으며,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행을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애국심을 고취하고 역사적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여기도 품절이라고요?"…Z세대 '뷰티 방앗간' 된 다이소, 다음 대란템은? [솔드아웃]
  • ‘슈팅스타’ 오늘 첫 방송…‘큰 산’ 최강야구 넘을까? [해시태그]
  • 우리은행장 교체 수순…차기 행장 후보 내주 윤곽 나올 듯
  • 단독 부모-자녀 한 동네 사는 실버타운 만든다더니…오세훈표 '골드빌리지' 무산
  • ‘더 게임 어워드’ 올해의 게임 후보 6선…각 작품 경쟁력은? [딥인더게임]
  • "동덕여대 손해배상 상대 특정 어려워…소송 쉽지 않을 것"
  • 트럼프 등에 업은 머스크, 베이조스 겨냥…“그는 트럼프 패배 원했다”
  • 이재명, 또 입단속…“거친 언행 주의해달라”
  • 오늘의 상승종목

  • 11.22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458,000
    • -0.82%
    • 이더리움
    • 4,628,000
    • -0.79%
    • 비트코인 캐시
    • 701,500
    • +2.04%
    • 리플
    • 2,224
    • +20.09%
    • 솔라나
    • 356,200
    • -0.81%
    • 에이다
    • 1,562
    • +32.49%
    • 이오스
    • 1,108
    • +17.5%
    • 트론
    • 286
    • +2.88%
    • 스텔라루멘
    • 608
    • +53.15%
    • 비트코인에스브이
    • 95,250
    • +0.32%
    • 체인링크
    • 23,390
    • +11.97%
    • 샌드박스
    • 531
    • +9.7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