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기부, 디지털콘텐츠 육성사업 공고

입력 2019-02-27 13:2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올해 디지털 콘텐츠 산업육성 지원사업을 28일부터 공고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공고하는 사업은 총 18개로 투입되는 예산은 총 169억5000만원이다.

정부는 우선 차세대 실감 콘텐츠 개발, 가상·혼합현실(AR·MR) 융복합콘텐츠 제작, 정보통신기술(ICT) 융합 스포츠 콘텐츠 개발 등 제작지원사업 11개 사업에 104억3000만원의 사업비를 배정했다. 콘텐츠 시장 개척 및 해외 진출 지원사업 7개에는 65억2000만원을 투입할 예정이다.

노경원 소프트웨어정책관은 "국민이 5세대(5G) 이동통신을 통해 다양하고 새로운 디지털 콘텐츠를 누리도록 관련 정책과 사업을 확대·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코인시장 다시 띄우는 트럼프 “가상자산 전략 비축”....시장은 여전히 기대 반 우려 반
  • 崔대행, '마은혁 임명' 막판 고심…'한덕수 복귀' 변수
  • 현대차그룹, 美친 기록…2월 판매량 또 역대 최대
  • ‘아노라’ 마이키 매디슨, 오스카 여우주연상…데미 무어 제쳤다
  • 선고 다가오자 출렁이는 민심
  • 글로컬대학 공고 지연, 왜?…“선정 일정 변경, 기재부 논의 길어져”
  • LA다저스, 8명에게 마이너리그행 통보…김혜성은 1차 생존
  • 맞벌이 부부 소득요건 올리자 신생아대출 1년간 13조 신청
  • 오늘의 상승종목

  • 02.28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6,450,000
    • +6.67%
    • 이더리움
    • 3,492,000
    • +5.88%
    • 비트코인 캐시
    • 466,200
    • -0.93%
    • 리플
    • 3,855
    • +14.39%
    • 솔라나
    • 235,900
    • +10.7%
    • 에이다
    • 1,407
    • +42.7%
    • 이오스
    • 886
    • +5.48%
    • 트론
    • 359
    • +3.46%
    • 스텔라루멘
    • 484
    • +1.47%
    • 비트코인에스브이
    • 52,500
    • +1.65%
    • 체인링크
    • 23,930
    • +9.27%
    • 샌드박스
    • 495
    • +5.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