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코스메틱 색조브랜드 ‘셀레피트’가 올 봄의 트렌드인 코랄 컬러를 기본으로 한 섀도우 팔레트 ‘벨라컬렉션’을 출시한 가운데 오픈 36시간 만에 해당 제품의 1차 수량이 완판됐다.
봄을 맞아 뷰티업계에서는 여심을 겨냥해 화사한 색상을 한껏 품은 봄 메이크업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청량하고 상큼한 분위기의 색상들과 함께 색채 전문 기업 팬톤이 선정한 올해의 컬러인 리빙코랄 또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에 1차 물량 완판을 기록한 셀레피트의 ‘벨라컬렉션’ 섀도우 팔레트는 유튜브를 통해 인기를 끌고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 ‘벨라’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출시된 제품으로 코랄 컬러를 기본으로 봄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9가지의 컬러로 구성됐으며 펄감이 가득해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아이즈핏 섀도우’를 통해 제품력을 인정받았던 셀레피트의 노하우를 담아 가루 날림을 최소화했으며 선명한 발색력과 지속력 높은 펄감을 강조하여 부담없이 가볍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탈리아 감성을 콘셉트로 한 화려하면서도 품위 있는 패키지는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요인이다. 고급스럽게 반짝이는 디자인과 이탈리아어로 표기된 컬러명이 세련된 느낌을 선사하며 큰 용량으로 출시돼 더욱 눈길을 끈다.
셀레피트 관계자는 “화사한 봄 색상을 품은 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 증가에 맞춰 야심차게 출시한 벨라컬렉션이 예상보다 빠른 소진으로 인해 오픈 36시간 만에 완판을 기록했다”며 “최대한 빨리 판매 재개될 수 있도록 준비할 계획이며, 현재 예약판매에 대해 논의 중”이라고 전했다.